제가 이중인격자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행]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이중인격자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다른 사람들은 저를 밝고 웃음많고 이야기 하는것을 좋아하고 때로는 엉뚱하고 호기심도 많은 사람이라고 표현합니다. 저는 가족 그리고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며 웃고 떠드는것을 좋아하고 나로인해 다른 사람들이 즐거워하고 웃는 모습을 보고 싶어서 오버하고 더 우스꽝스러운 단어를 선택하는 행동을 할때도 많습니다. 즐겁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시간을 끝내고 내 방 그리고 집에 돌아가면 바로 공허해지고 죽어버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가득차버려요. 어떻게 죽을지 상상을 하고 누군가 나를 죽여주길 바라고 나에게 큰 사고가 일어나서 죽었으면 좋겠고 세계가 전쟁이 나버려서 모든게 다 끝나버렸으면 좋겠다는 나쁜 생각들이 가득 차요. 그리고 내가 왜 그렇게 웃었을까 왜 그런말을 했을까 항상 후회하며 수치스러움을 느끼고 내 자신을 원망하고 사라져버리고 싶어요. 나는 분명 웃는데 즐거워했는데 뒤돌면 그랬던 내 자신이 수치스러워요. 그래서 사람들을 안만나고 혼자 있으려고 하면 너무 슬프고 비참하고 외로워요. 그렇다고 또 사람들을 만나면 뒤돌아서 후회해요. 이렇게 되풀이 되어가는 시간이 이젠 1년이 되어갑니다. 너무 불행해요. 어떻게 행동을 해야 내가 온전한 정신을 갖고 올바른 생각을 할 수 있을까요. 나는 어떤 사람일까요 너무 답답합니다.
짜증나힘들다혼란스러워화나불안해부끄러워답답해무서워자고싶다우울해공허해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받아괴로워외로워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ice9801
· 4년 전
저도요.공감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iranman
· 4년 전
지금 스스로의 일상이 불행하다고 생각하신다면... 마카님의 행복은 무엇인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iranman 행복까진 모르겠구요 그냥 가만히 눈감고 누워있는게 그나마 마음이 편안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ranman
· 4년 전
그냥 눈감고 누워있는 것이 마카님에게는 행복 못지 않게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면, 후화할 이유도 자연스레 사라지겠네요. 부디 소중한 시간들이 마카님에게 원동력이 되서 돌아와 스스로에게 힘이 되어주길 빌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