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스트레스때문에 너무우울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자퇴|절망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직장 스트레스때문에 너무우울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alsxjddl
·4년 전
24살이된 남자입니다..요리쪽 일이 좋아서 배우기시작했는데 실장님및 윗사람들께 욕도많이먹고 스트레스도 많이받고 단지 요리하는게 좋아서 시작한건데 이게맞는건지도 모르겠어요 일이미숙하다지만 이것저것 눈치보면서 집에오면 너무우울하고 그렇다고 부모님께 털어놓자니 속상하실 부모님생각에 말씀을 못드리겠어요... 가정형편이 조금어려워서 지금 새롭게 공부하기도 힘들고 일을그만두기도 어렵고.... 그렇다고 새로하고싶은일도없고 너무 절망적입니다 일끝나고오면 그냥 이유없이 눈물이납니다 친누나는 대기업에 다녀서 부모님이 비교는 안하시지만 제스스로 너무 비교되서 속상하기도 합니다... 공부도 꽤나 잘했었는데 대학도 자퇴하고 이길을 선택한건데 말이죠... 친구들이랑 술마시고 놀고 해도 전혀 즐겁지가않아요 그순간은 즐거운데 집에갈때 절망감이 너무너무커요... 왜 놀았지 술마시면 뭐하나 이런생각도 들고요... 속시원하게 말할곳없어서 여기다가 올리는데 어떻게해야할까요.. 페이스북이나 유튜브같은데보면 '괜찮아 넌 충분히 잘하고있어' 이런 글귀보이는데 그런글귀를봐도 전혀 괜찮지않고 오히려 무책임한 말같아요 잘하고있다는데 왜스트레스를 받는거고 눈물이나는거고 이상황은 전혀 나아지지않는걸까요? 차라리 그냥 자고일어났는데 고통없이 죽었으면 좋겠어요 죽으려는 마음도 먹었는데 겁쟁이라 죽기는 무섭고 살기는 두려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들다불안해답답해싫다무서워공허해무기력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yjbh0417
· 4년 전
저도 같은 업계에 일하는 사람으로써 그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전 5년차이지만 아직도 힘들고 눈물이나고 하네요.. 그래도 처음보단 울고나면 마음이편해지더라고요! 친한친구에게 이야기를해보시는게 어떠신가요?? 이야기하면서 석마음 털어내면 속이 조금씩 풀립니다! 제가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 지금 잘하고 계세요!! 친한친구에게도 말하기 힘들다면 제가 들어드릴게요 저에게 이야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