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같은 애들 심리가 진짜 궁금함...근데 본인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여우같은 애들 심리가 진짜 궁금함...근데 본인은 되게 털털하고 쿨한 성격인줄 아는것도 역겹습니다. 진짜 소름돋네요 대놓고 여우짓 하는것도 아니고 얘기 잘 들어주는 척 자기가 모든 사람들의 중심이 안되면 안달난 사람들. 자기주변사람들은 모두 자기를 거쳐서 만나야 되고 둘이 있을 땐 제일 친한 척, 다른사람한테도 똑같이 하고 이것까진 상관없는데 자기가 비평가인척 혹은 고민상담인척 가장한 내 뒷담하고다니는 것 . 말의 서두는 '고민이 있어..'거나 'ㅇㅇ가 걱정돼'로 시작해서 본인은 정말 선한 사람인 척 인성바른척 결국은 저에게 직접 말하면 되는 얘기를 굳이 상관없는 타인에게 뒷담까고싶어서 입이 간질간질한 사람이요. 걱정하는척 위로하는척 왜그러는지 모르겠어요 요즘 계속 당하고 맨날 봐야 되니까 스트레스로 터질 것 같습니다..
답답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az1004
· 4년 전
대놓고 말하세요.너 뒤에서 내 얘기하지 말고 앞에서 하라고 기분 나쁘다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qaz1004 이미 모든 사람들에게 그 사람은 '착하고 솔직한애'이미지관리를 해두었고 저는 걔가 하고다닌 말 때문에 졸지에 걱정받는 불쌍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제가 말하고싶지도 않은 개인사까지도 다 말해서 왜그랬냐고 했더니 이런사람는 처음이라 걱정되서 랍니다.. 저만 예민한 것 같이 만들어요 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qaz1004
· 4년 전
헐...그친구 완전 고단수 구미호네요 겁나 짜증 나실듯. 그럼 그친구 약점 찾아서 똑같이 하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