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조롱질이나 할거면 애초부터 그냥 다가오지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InjuredDragon
·4년 전
나한테 조롱질이나 할거면 애초부터 그냥 다가오지를 말던가. 왜 위로한답시고 원래 있는 상처에 더 큰 상처를 내는 건데? 너넨 상처받은 사람의 기분을 알아? 무심코 내뱉은 말에 크게 상처받고. 너넨 죽고싶은 사람의 기분을 알아? 무심코 내뱉은 말에 칼로 손목을 긋고 싶은 충동을 느끼고. 너넨 *** 그런 상처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기분도 모르고 그런 잔인한 말을 함부로 내뱉니? 너네도 잔인하다. 참 잔인하다.
속상해싫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juredDragon (글쓴이)
· 4년 전
@!1265c164889fed8c213 당신 사람 맞아요? 왜 우울해서 쓴 글에, 죽고싶어서 쓴 글에 이런 이모티콘 다세요? 장난으로 한 말도 상대방에게 상처를 남기고, 죽일 수도 있다는 거 알아요? 당신이 사람이라면 사과하시고 댓 지우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사람이면.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juredDragon (글쓴이)
· 4년 전
@!1265c164889fed8c213 그냥 튀지 마시고 사과할건 사과하세요. 그런 잘못을 남기고 튀면 당신 이미지만 더 더러워지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juredDragon (글쓴이)
· 4년 전
@!1265c164889fed8c213 아니ㅋㅋㅋ 제 말은 그게 아니라 당신 인성이 제대로 됬냐고요ㅋㅋㅋㅋ 당신이 저런 댓글을 달면 당신 이미지만 더 더러워지는 거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