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너무힘들고 아프고 지치면 뇌에도 영향이 끼치는걸 아는데, 저의 증상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스트레스|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마음이 너무힘들고 아프고 지치면 뇌에도 영향이 끼치는걸 아는데, 저의 증상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qwer0izzzzI
·4년 전
원래부터 심한우울증과 불안증과 강박과 자기비하가 2년넘게 나를 괴롭혀왔다. 그러면서 자해는 물론이고 자살충동은 수없이 느꼈으며 지속되는 불행과 행복하지 않는 삶에 지쳐가다 못해 사람이 미치게 된것같다. 특히 뇌의 상태가 심각하다 기억력(건망증)이 나날이 나빠지는것 부터 시작해서 데자뷰 현상이 나타났다. 스트레스와 우울이 생기는 가장큰 원인인 학교를 다니는 날들엔 하루에 3번이상은 일어나며 보통이 아니라 정말 현실을 혼동하게 되는 상태까지 이르고 그럴때마다 여긴 내꿈속이고 내가 지어낸 이야기라고 망상이 생기기도 한다. 요즘들어서도 스트레스를 받을때마다 머리가 아프고 기억력도 더 나빠지고 데자뷰는 없는데 감정도 무감각해지고 인지능력과 말이 어눌해지고 항상 우울하고 죽고싶다는 생각도 들고, 여기있는 곳은 현실인지 꿈인지 매번 혼동이 일어나고 나라는 존재자체도 진짠지 주의사람들도 진짜인지 헷갈린다. 안그래도 우울증과 강박과 심한자기비하와 불안이 있는데 이렇게 까지 뇌도 안좋아지니 너무 불안하고 겁이나고 무섭다... 조현병도 올까 나날이 무섭고 괴롭다...... 의심가는 병이있나요? 이럴땐 정신과를 가야돼나 아님 뇌검사를 해야하나 아님 둘다해얀되나 어떻게 해야할까요?
무서움뇌건강우울증정신건강자기비하불안데자뷰건망증두려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