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너 조아해” 이 말부터 시작이였던 걸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ogy0744
·5년 전
“ 나..너 조아해” 이 말부터 시작이였던 걸까? 그 때 네게서 돌아온 대답은.. “ 응 너 차임 ㅋㅋ “ 이였지..하하하 너한테 고백한거 나 아직도 후회 안해 근데.... 네가 내가 너한테 카톡으로 고백한 내용을 애들한테 다 말해버린다고 협박할때,, 진짜 속상했어 나는 내 진심을 꾹꾹 눌러 담다 넘쳐 말한건데 넌 웃음으로 차놓고 그걸 협박용으로 사용한다니... “왜 이렇게 고백하는 걸 좋아하냐 ㅋㅋㅋ” “아 네 카톡하면 그게 있죠” 이런 식의 발언들,,진짜 상처가 됐어 애들 있는 앞에서 자기 고백받았다고 다 말하고 다니고 넌,,넌 내가 우스운거니? 너한테 차이고 짝꿍 됐을때,,나 진짜 당황스러웠거든? 근데 너는 아무렇지 않게 장난을 잘만 거는 거야,,나는 오히려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어색한거 싫어하거든 근데 네가 나 장난으로 자꾸 때려서 너한테 “왜 자꾸 때리냐 나도 너 때리는 수가 있다” 라고 말했었는데 네가 ‘네가? 네가 날 때려?’ 라는 식으로 쳐다보면서 되게 우스은 듯 봤잖아, 내가 너한테 고백했다고 네가 내 위에 사람이고 함부로 굴어도 되는 사람이야? 또,내 친구 2명 한테 전해 들었는데,, 너,,내 친구들한테 내가 너한테 고백한거 떠들고 다니고 내가 너한테 고백했을 때 역겨웠다고 했다매, 내가,,하 내가..단지 너 좋아해서 고백 밖에 한게 없는데,, 너 한테 그런 소리까지 들어야돼? 내가 너한테 고백했다고 너,,나한테 그렇게,,상처주는 말들 너무 함부로 하는거 같아... 진짜... 역겹다니... “난 너한테 함부로 대해도 되는 사람인거야?”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mthelove
· 5년 전
마카님이 고민하고 고민하다 진지하게 고백한 것일 텐데…. ㅜㅜ 장난스럽게 버리는 그 사람은 마카님을 존중하지 않는 것 같아요. 좋게 생각해요! 마카님은 운 좋게도 그런 나쁜 사람이랑 사귀지 않게 된 거잖아요. 그 사람이 마카님이 고백한 것을 소문내 버린다고 하면 마카님은 그 사람이 그것 가지고 협박을 했다고 소문을 내 버리세요. 마카님이 뭘 잘못했다고 역겹다고까지 하는지..ㅜㅜ 저는 그 사람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그 사람이 역겹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gy0744 (글쓴이)
· 5년 전
@somthelove 고마워요:) 많이 힘들었는데 위로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