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이 잘안쉬어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숨이 잘안쉬어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arreez
·4년 전
숨이 막 보통사람글 100퍼센트까지숨을 쉰다면 60프로정도 밖에 끝까지 숨이 안쉬어지고 막 가슴안에 심장이랑 페를 누가 덮고있는듯이 답답하고 숨을 가쁘게 쉬게되요. 하품을 하면은 제일 편하게 쉬어셔 억지로라도 하품하려고해요. 어렷을때부턴지 모르겟는데 쭉이래왔고 요즘들어 매일매일 느끼는것같이 평소나 자기전엔 더 힘듭니다. 너무 불편하고 미칠것같아요 가끔은 숨을 편하게못쉬어서 죽겟다 싶을정도로 답답함이 가질않아요. 뭐때문이고 저와 같은걸 느낀다면 어떻게해야하는지 알고싶어요.
답답해스트레스받아걱정돼싫다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ng1young1
· 4년 전
병원은 가보셨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Blue
· 4년 전
천식 증상일 수도 있으니 병원 가봐요. 어릴 때부터 있는 경우도 있지만 후천적인 경우도 있거든요. 스트레스 받으면 더 심해지는 경우도 있고요. 제가 천식이 있는데 비슷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rreez (글쓴이)
· 4년 전
@young1young1 아뇨 아직 어렷을때부터 그냥 쭉 지내온거라 대수롭지 않게 여겨지고 중간중간 아플때 병원을 가서 검사를받아도 이상이 없어보이니 정상적으로 여겼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rreez (글쓴이)
· 4년 전
@iwritethis 코는 안막히구 체격도 보통이라 자세는 제가 남들과 다를거없이 지내지만 요즘들어 스트레스는 많이받았긴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rreez (글쓴이)
· 4년 전
@ssBlue 이야기 들어보미 청식증상일수도있겟군요. 어렷을때부터 기관지가 약햇다만 요즘들어 스트레스도많이받고 제가 불안장애와 우울증을 격고있어 마음이 편한적이 없어 점점 심해지는듯하기도 한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