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는생각을 너무자주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독|자괴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죽는생각을 너무자주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iumiu00
·4년 전
안하던 낮술로 밥먹으면서 술을 마시게되었고.. 술을마시고 자해를하고.. 술안마신다고했는데 이거하나 못지키는 내자신이 미워..또 죽고싶고.. 하루에 몇번이고 옥상에서 떨어지거나.. 길가다 차에 치어죽으면 어떨까 생각이들고.. 근데또 안정된환경에 감사하고 안정감을 느끼고.. 그러다가 또 자괴감에 죽고싶고를.. 감정이 이랬다저랬다..그래요.. 주변사람을 만나거나 바로옆에 있는사람들은 알지 못해요..티를안내서... 사교성도 좋고 활발한편이며,손재주도많고.. 지금은 모션그래픽관련 일도... 술이 문제 인것같은데..감정이 증폭되는것도 느끼는데...아예안마실순없고...ㅠㅜ죽고싶어요ㅠ 이렇게 살바에는..ㅠㅜ 약속은 지켜야겠고 자신없고..술이뭐라고.. 지금은 안마시고있긴해요.. 밥먹을때 한병..주2회 어쩌다지인들 만나면 3병정도 안마실땐 주1회나 2주에1회정도 인데 이게 중독인지 하..술때문에 관계가 틀어지거나 자해의 경험이 3번정도있어요.. 부모님과의 갈등도심해서 안보고살아요 소식만 가끔 듣구요..
힘들다답답해우울해공허해슬퍼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empest
· 4년 전
혼자서 끊기가 너무 힘들면 상담사분이랑 상담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아닐까요? 혼자선 무리라고 생각될땐 그렇게 의지해보는것도 하나의 자법같아 이야기해드려요. 건강 생각해서 술은 더 줄이시고요. 반주는..음..줄이시면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