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답없는 얘기 입니다 전남친은 바람펴서 현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진짜 답없는 얘기 입니다 전남친은 바람펴서 현재 저를 무기력하게만들정도로 엄청 예쁘고 몸좋고 똑똑한 여자애와 사귀고 있어요 가끔 sns를 염탐하는데 비공개로 되어있더군요 얼마나 꽁냥대려고 나쁜새x.. 그 기분이 별로 안좋았어요 나쁜년 맞지만 나는 자존감을 되찾으려고 어쩌다 보니 친해진 오빠에게 불쑥, 고백해 버렸어요 근데 그 사람은 여자친구가 있었어요. 그사람은 나 좋다고 해요 그러면서 왔다갔다하는 모습인것 같아요 현 여친과 나 사이에서 더 자존감이 낮아졌어요 저는 *** 맞고 나쁜년 맞는데 아니,그것도 아니라 멍청한년이네요 의미 없는 행동만,하고 다녔네요.
공허해무기력해혼란스러워속상해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lala7755
· 4년 전
전남친이 못된 인간이네요. 지가 바람을 펴서 여자친구를 망쳐놓고 어떤 얘기도 없던가요? 글쓴이님... 혼란스러우신 거 충분히 이해되고 잘 하신 것은 아니나 바람핀 전애인 때문에 자기 자신을 낮게보게 된 계기가 너무 딱합니다. 당분간은 연애보다 상담을 권하고 싶고요. 그 고백 했다는 분과는 정리 하셨으면 좋겠어요. 그 여자친구분도 알게 되시면 정말 현재 글쓴이 분 심정과 똑같을 겁니다. 그래도 최소한 자각이 있다는데에 저는 중점을 두고싶고 이제라도 정말 바로잡고 상처받은 나를 이해하고 수용하는데 시간을 썼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lala7755
· 4년 전
그리고 그 애인이 바람핀 건 핀 사람의 잘못이지 나의 잘못이 아니라는 점도 잊지 않으셨으면 해요. 어서 이 늪에서 하루빨리 헤어 나오길 바랄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jyz
· 4년 전
그냥 몇달만 솔로로 지내 보는건 어떠신가요? 친구들도 만나보고 취미나 이런거 하다보면 정신치유정도는 될꺼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