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난적 없는 사람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이별|교통사고]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만난적 없는 사람과
커피콩_레벨_아이콘djjanaiai3
·4년 전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알게되어 한번도 만난적 없는 사람과 1년 반 넘게 연애를 했습니다. 장거리긴 하지만 둘다 성인이고 못만날정도는 아닙니다. 만날 약속만 잡으면 자꾸 다치거나 아프거나, 교통사고가 났다거나 여러가지 이유로 못보는 상황이 계속되었고...영상통화도 카메라가 고장났다는 이유로 안했구요. 솔직히.... 저에게 거짓말하는거 어느정돈 알면서도 관계를 이어온거였어요. 너무 지쳐서 얼마전에 일방적으로 이별통보를 했습니다. 다 차단까지 했는데 SNS로 연락이 계속와서 저도 모르게 흔들려버렸어요. 이도 저도 아닌, 그러나 사귈때와 다를바 없이 연락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연애를 하면 크게 상처받고 제 자신을 잃어버리게 되어서 마음의 문을 꼭꼭 걸어 잠그고 살다가이 사람은 진짜겠지 생각해서 시작한거였습니다. 곧 만날 수 있다고 했고요. 아니다 싶은 관계를 잘 끊지 못하고 끊어질거같으면 불안해서 잠도 못자요. 만난적도 없는 사람한테까지 마음을 주고 아파하는 저 정말 왜 이럴까요. 외롭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lory4865
· 4년 전
전화 통화는 해본적 있으시구요? 서로 이성임을 확인하신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peaceofmind
· 4년 전
정상적인 관계가 아님을 아셔야합니다. 만난적도 없는 사람과 연애하는 건 건강한 관계라고 보여지지 않아요. 오프라인에서 사람 사귀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manda55
· 4년 전
되게 순수하신듯요. 저도 고딩때 그런 사랑해본적 있었는데요. 연락끊겨도 최소 5년은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지금 생각해보면 여름밤 한철의 꿈같은 사랑이었다고 생각해요. 안만났다 해도 사랑은 같더라구요. 형태가 다른것뿐. 그리고 남자도 많이 만나봐야 좋은사람인지 아닌지 판단하는 힘이 생겨요. 실패한다고 해서 너무 낙담하지 마세요. 똥밟았다 생각하면 되는거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