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다 망가뜨려놨는데 왜 당신은 없었던 일처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당신이 다 망가뜨려놨는데 왜 당신은 없었던 일처럼 당당하게 살고 왜 나는 매일 지나간 일을 떠올리면서 숨도 못 쉬게 고통스러워야 하는거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o0101
· 4년 전
힘든 마음을 추스러느나 어려운시간을 보내고 계시는군요^^ 그래도 내 인생의 주인은 나입니다 연결된 고리로 어쩔수 없이 영향을 받겠지만 그에게도 그가 선택한 인생을 사는것이고 님도 님의 인생을 선택하여 사는것이라 생각됩니다 그가 어떤 용서못할일을 했던지간에 그는 그가 선택한인생을 사는거이기에 너무힘들어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저도 같은 입장에서 힘들어하다 이제야 지치고 병들어가는 나를 보게되었답니다 조금만 힘들어하시고 툴툴 털고 일어나 그와 상관없는 내인생을 꾸려가시기바랍니다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ehwan111
· 4년 전
많이 힘드시겟네요...원래 사람은 자신의 잘못을 잘 기억하지못하나봐요...저도 비슷한경험이잇는데 차라리 다행이라고 생각해보세요 그사람이 이제라도 떠나 내 삶이 더망가지지않앗다고...제말이 위로가 되길 바라겟습니다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yourself03
· 4년 전
많이 힘든시간을 보내고 계시군요..ㅠㅠ 정말 슬픈 말이지만 일을 벌인 사람보다 그 일을 당한 사람이 더 힘들어 합니다... 하지만 사람은 자신이 한만큼 다 돌아오게 되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질문자님께 드리고 싶은 말은 질문자님을 위해서라도 더이상 그 분을 미워하지 않았으면 해요. 미움만큼 가슴에 오래 남는 감정은 없거든요. 이 힘듬을 꼭 극복해내시고 시간이 지나서 질문자님을 힘들게 했던 분보다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