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친 간섭과 갑질로 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트러블]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지난친 간섭과 갑질로 너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otspicy
·4년 전
전 헤어샵에 샵인샵으로 속눈썹 샵을 시작한지 3개월차 사업새내기 입니다. 헤어샵 샵주 원장님의 점점 무리한 요구와 갑질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어요.. 예약 손님들이 있는데도 본인 먼저 해주지 않는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인사도 받지 않고 말도 섞지 않으면 헤어샵 인턴과 손님들에게 제 흉을 보고 있어요. 또 그 밑에 스텝은 무조껀 원장님 편만들고 저의 일거수 일투족을 비꼬며 원장님께 보고를 해요 심지아 제가 하지 않은 실수도 제가 했다고 보고를 합니다. 몇일간 투명인간으로 일을 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원장님께 제가 잘못한게 아니라 생각함에도 어쩔 수 없이 사과를 할 수밖에 없었어요 저의 시술에 정해진 금액이 있는데도 늘 자기 기분대로 지불을 하고 심지어 아예 안주고 가는 경우도 있어요. 3평도 안되는 방을 빌려주면서 임대료도 지나치게 많이 요구하고 난방도 못틀게하고 전기도 마음대로 못쓰게해서 요즘 늘 추워요 ㅜㅜ 나중에 벌이가 있으면 전기료를 따로 5만원씩 추가로 내라고 해요. 그리고 함께 밥을 먹는데 주말마다 반찬을 해오라고 하고.. 본인은 반찬가게에서 반찬을 사오면서 저에겐 만들어 오게 끔 해요.. 요리란걸 해본적도 없는데 곤란해요.. 그리고 입맛도 까다로운데 본인이 먹지 못하는 음식을 해오면 또 몇일간 눈치를 봐야해요 또 손님들과 제 흉을 봐요.. 앞으로는 웃으면서 잘해주다가 뒤만 돌아서면 흉보는.. 제가 손님중에 좀 너무하다 싶은 분이 계셔서 이야기한적 있는데 그걸 그대로 본인 생각대로 각색하여 전했더라고요 조금만 마음에 안들면 투명인간 취급을 당하고 그럴때마다 동조하는 스탭.. 그리고 그걸 저를 위한다고 말해주는 또 다른 선생님.. 너무 견디기 어려워요.. 언제까지고 계속 맞춰야만 할꺼같고 다음에 이런일이 또 일어날까봐 두려워요. 본인이 1순위여야하는 원장님 언제까지 맞춰야 하겠죠? 제가 기싸움도 못하고 사람들과 트러블이 싫어서 좋은게 좋은거라 생각하며 지내는 마인드인데 이 샵을 나와야 할까요? 이제 손님이 생기고 일도 할만한데..그냥 나오기 너무 억을해요 하지만 정신과 상담을 고려할 정도로 너무 힘들어요.
힘들다불안해걱정돼괴로워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uck11
· 4년 전
나가는 것은 둘째치고 신고부터 해야할 것 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lory4865
· 4년 전
마음이 편해야 일하는것도 즐겁지요.. 좋은곳을 찾아 떠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요즘 속눈썹 샵앤샵 찜질방같은곳도 많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