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들고 제 자신이 싫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공포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너무 힘들고 제 자신이 싫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UYIVJV
·4년 전
전 지금 그냥 평범..한.. 여자학생이에요..ㅠ제가 요즘 큰 걱정거리가 있어요.. 가족때문이에요 전 어릴때부터 부족하지않은 환경과 집안에 막내딸로 자랐어요 하지만 전 행복하지 않았어요 왜냐면 아빠때문인데요.. 아빤 맨날 술,담배등을 하고 들어오셔서 항상 언니들과 절 불러내서 온갓 이상한말을 하기시작했어요 전 그당시 너무 어리고 아무것도몰라서..그냥 듣고만 있었는데 언니들은 그래도 나이차이가 저랑 많이나서 언니들은 자신을 보호하는 말로 아빠의 말을 안 들었어요. 근데 아빠가 언니들을 포기하고 저를 데리고 가려는거에요.. 그래서...전 말했어요 " 난 아빠랑 살기 싫다고!!! " 라고 했는데..지금 생각해보니 제가 참 비참해요.. 지금 아 순간에도 언니들은 맨날 " 넌 하는게 없어?ㅋㅋ " "미*년ㅋㅋㅋ " 이러면서.. 엄마는 아무렇게 보지도 않아요.. 지금도 커터칼로 자해하고있는데 그것도 모르고.. 진짜 힘들고 제 자신이 그냥 죽고싶다는생각도 해보고 식칼끝으로 그어보고 연필,커터칼, 조각칼,샤프,볼펜 등으로도 자해해봤는데 쉽사리 고쳐지지가 않아요.. 진짜 죽을거같아요.. 왜 맨날 공포증이란 공포증은 다 갖고 있는데.. 6년차친구앞에선 1번 밖에 운적없어요.. 이대로가다간 저 진짜 자살할꺼 같은데.. 어떻하죠..?
짜증나힘들다혼란스러워화나답답해우울해무서워공허해외로워슬퍼스트레스받아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dpandabob
· 4년 전
ㅜㅜㅜㅜ 슬프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dpandabob
· 4년 전
저랑 얘기하면서 조금 진정해요! 저랑 친구해욤 속마음 터놓는 친구!
커피콩_레벨_아이콘
UYIVJV (글쓴이)
· 4년 전
@redpandabob 고마워요..! 이렇게 따뜻하게 말해주신분은 처음인거같아요.. 맨날 욕들으면서 자랐는데.. 정말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YIVJV (글쓴이)
· 4년 전
@redpandabob 아 제가..지금 카카오톡 7일동안 사용을 못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dpandabob
· 4년 전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