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적인 문제가 신체적으로 너무 잘 이어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정신적인 문제가 신체적으로 너무 잘 이어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lemonie8
·4년 전
제가 능력은 좀 있는데 뭐 하나라도 잘못 되거나 힘들거나 하면 바로 그만둬버려요... 연애도 그렇고 직장도 그렇고. 괜찮은 직장과 괜찮은 사람들이 많이 있었는데 진짜 이놈의 성격 좀 어떻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 내 마음에 안 들면 기분만 상할 뿐 아니라 온몸이 아파서 몸살이 나서 일을 못하게 된다거나 아프게 한 사람 자체를 더이상 보기가 싫어져요.. 이게 체력적인 문제인 것 같기도 하고 너무 정신과 신체가 잘 이어져 있어서 더 힘든 거 같아요.. 이런데 먹는 약이나 뭐 치료 방법 같은 건 없을까요ㅠㅠ 아 부가적으로는 시간 지키는 것도 힘들고. 연애하거나 직장 다니면 항상 지각하는 것 때문에 면박 듣고 잘릴때도 있어요. 아무래도 몸이 아픈 것도 있지만 정신적인 문제인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될까요? 이런 건 뭐가 잘못된 거에요? 진짜 좋은 직장 다니던 거 다 놓치고 이제 일도 못하고 빈털털이에요... 운동도 꾸준히 하는데 별 도움이 안돼요 ㅠㅠ 도와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ynnight
· 4년 전
완벽주의 이놈의 완벽주의...,ㅠㅠ조금 공감하고 갑니다. 질환이 의심될 정도의 감정기복은 안정제가 도움이 되더라고요. 외부 반응에 과한 감정이 든다면 꼭 스스로 멘탈건강상태를 한번씩 체크해야 할 것 같아요. 전 피지컬 튼튼하면 멘탈 문제는 어느 정도 완화 가능하다고 생각했는데 꼭 그런 건 아닌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