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하고싶어요.. 댓글 달아주세요ㅜ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연락하고싶어요.. 댓글 달아주세요ㅜ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kocokoco
·4년 전
저는 중간 곰신이였고 1년동안 만나던 남자친구가 전역을 두달 남기고 헤어지자고 했어요... 저는 저희사이에 문제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통보된 이별에 마음이 너무 아팠어요. 전역날 그동안 고생했다는 연락을 하려고하는데 전 남자친구가 약간 양심의 가책(?)을 느꼈으면 해요... 전역날이네. 그동안 고생했어 00아. 헤어졌지만 축하해주고 싶어서 연락했어. 앞으로도좋은일 가득하길 바랄께. 이렇게 보내려고 하는데 제 마음이 잘 전달될까요?? 궁금합니다. 고쳐야할 부분은 알려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lver7
· 4년 전
그냥 남기지마세요. 기다려준 사람 얼마 안남기고 버린거보면 좋은 사람은 아니예요. 그런 사람한테 뭐더러 매달리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더 자신감생기라고? 그런다고 마음이 변한다거나 양심의 가책이 생긴다거나 하지않아요.. 저도 진짜 많이 매달리고 울고불고 1년이 지나고 연락해보고 차단되면 번호도 바꿔서 연락해보고 카톡도 수시로 탈퇴해서 연락하고 했는데 변하는거 없고 상대방은 더 질려해요. 그냥 떳떳하게 잘사는 척이라도 하고 쿨하게 싹 다 잊은거처럼 하면 그사람이 생각이 있는사람이라면 언젠간 연락이 오거나 생각할거예요. 글쓴이님만한 사람이 없다는걸. 자신보다 가치 없는것에 뜻을 두지마세요. 본인을 챙기세요. 정말 많이 사랑했다는거 알지만 이렇게해야 나중에라도 후회해요. 붙잡으면 더 귀찮게 느낄거고 더 멀어질거예요. 본인이 잘난줄만 알거예요. 그냥 보내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