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serotonin이란분 차단했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폭행|살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0serotonin이란분 차단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kyoukoso36
·4년 전
아버지를 때린걸 무조건적으로 잘못한거라는데 그럼 어머니를 피터지고 머리 쥐어뜯는 폭행은 잘한건가요? 아버지의 행동은 자업자득이고 무조건 폭력이 정당화 될수없다란 말을 입에 달고 사시는 모양이던데 잘못 배우신겁니다. 폭력이 정당화 될수 없는게아니라 살인이 정당화 될수 없는겁니다. 폭력은 어떤 상황이든간에 정당화 될수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사람들은정당방위가 가드만 하는걸로 착각하시던데 반격의 정당방위도 폭력으로 인지 하시는데 그럼 가해자한테 평생 맞고 살라는 뜻인가요? 왜 자기 좋을대로 생각하시는거죠? 참 우리나라 이런 나라구나 싶네요. 가해자 편만 들려고 좋을대로 말지어내서 합리화니 어쩌니... 너무 더럽네요. 제가 차단을 걸어놔서 답글 다셔도 안보입니다. 또 세컨드 들어와서 남인척 연기하며 절 깎아내리려고 즐기시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ng1young1
· 4년 전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empest
· 4년 전
폭력은 정당할수가 없죠. 정당방위나 위협적인 상황이면 몰라도요. 마카님의 이야기 의도는 알겠는데 폭력이란 단어로 자신의 방어권 행사를 떨어뜨리진 마세요. 단어 자체가 가지는 안좋은 면이 더 부각되는게 사실이고 현실이니까요. 마카님의 자기 방어권 행사는 존중합니다. 누군가 위해를 가해오는데 보고만 있을순 없죠. 약자를 위한 방어권 행사도 존중 받아야 하고 말이죠. 그리고 악의적으로 댓글 다시는 분 일일히 감정소비 하시며 상대하지 마시고 그냥 차단하세요. 마카님의 시간이 아깝잖아요. 어쨌든 힘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