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성격때문에 짜증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다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빠 성격때문에 짜증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hould13
·4년 전
저는 이제 예비중인 학생인데요.. 아빠성격때문애 너무힘들어요 . 물론 평소에는 정말착하고 용돈도 주시는 아빠지만 저도 그런아빠를 사랑하지만.. 성격이 진짜 적응이안가요 매일 엄마보고 뚱뚱하데요.. 자기만 장난이에요 아무도 재미있어하지않아요.. 4년전인가 그때는 아빠랑 좀 다툼이 있었는데 그때 제가 아빠랑 다툰체로 거실에나와서 문제집을 책상위에 두려다가 탁 뒀는데 갑자기 아빠가 짜증내더니 다 던져버렸어요 진짜 무서웠어요.. 제 문제집도 던졌어요.. 작은책상도 던졌어요 너무무서웠어요.. 그리고 5학년때는 아빠랑 애기하다가 제가 아빠한테.버릇없이 좀했어요 근데 아빠도 장난치는 분위기였어요 근데.갑자기 아빠가 제 머리를 때렸어요.. 진짜 무서웠어요.. 이런것들은 큰사건이지만.. 일상적우로도 제가 거실에 나와 자전거를 타면서 핸드폰보면 시끄럽데요. 아빠 TV 소리가 더시끄러운데 말이에요.. 그리고 아빠가 요리하는것도 아니면서 이렇게하면 냄새많이난다 몸에안좋다 이소리에요.. 그리고 제가 밤에 배고파서 뭐 해먹을려하면 넴새난다고하고 뭐 튀기게? 하면서 벌래본 표정으로 쳐다봐요.. 이런 성격 고칠방법없나요..? 이런거 빼면 정말 좋은 아빠인데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ythm
· 4년 전
사람 성격 쉽게 안변하지만 죽을 각오로 아빠한테 아닌건 아니다라고 강력히 화내세여 만약 부모님께서 글쓴이님을 진짜 사랑한다면 바뀔겁니다. 제 경험상 360도 안변해도 어느정도는 성격 바뀌더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