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은 완전히 꼬여버렸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죄책감|자괴감|열등]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내 인생은 완전히 꼬여버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너무 답답하고 1년간 너무 서럽고 지쳐서 여기라도 털어놓을게요 3년전부터 운이 이상하게도 너무 나빴어요 힘든 일들은 너무 많이 생겼고 갈수록 더 심해졌어요 집도 상황이 어려웠고, 성격도 소심하고 거절도 잘 못하고 붙임성도 없는지라 인맥도 좁았고요 외로운 날이 너무 많았고요 2019년이 되고서는 절정에 다다른듯 하루하루 안 힘든 날이 없을 지경이였죠 제가 제일 사랑했던, 힘들 때 항상 있어주었던 아이돌마저 볼 수 없게 되었고 잊어보려고 시작한 두개의 모임에서는 트라우마만 남긴 채 슬프게 끝나버리고 열등감이나 비교는 점점 심해졌고 가족여행이 있던 날은 제가 독감에 걸려서 못가버리는 바람에 죄책감은 계속 들었죠 이 밖에도 너무나 힘들고 서러운 일들이 너무 많았어요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나락에 떨어지면 계속 이런 꼬인 인생으로 살까봐 너무 두렵고 지치고 힘드네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너무 나는 아직 어린데 이렇게 너무 어두워지고 인생의 쓴맛을 너무 많이 맛봐버린 내가 너무 불쌍하고 괴롭고 자괴감들어서 진짜 너무 지긋지긋해서 그냥 끝내버리고 싶어요 그냥 아무나 아무 말 없이 안아주면서 고생 많았다고 너 많이 참았다고 많이 힘들었으니까 행복할 수 있다고 제발 말해주면 좋겠는데 ... 내곁에 아무도 없어요 나 좀 살려주세요 정말 살고싶어요 이렇게 고되고 힘들게 사는건.. 진짜 사는게 아니란 말이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ng1young1
· 4년 전
곧 날이 필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s34
· 4년 전
힘든 일 견뎌내시느라고 수고하셨어요:) 우리 인생은 당장 눈 앞에 보이는 것만이 아니잖아요? 먼 미래에나 아니면 내년이나.. 마카님이 잘 되실 지 누가 알겠어요? 그졍??? 곧 잘 될 일이 있기에 힘든일도 있는 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겪어보니 많은 걸 깨달았고요. 마카님이 지금 어떤 상황인 지, 나이는 몇살 이신 지 모르지만.... 꼭 이겨 내실 수 있을 거에요. 여태까지 견뎠다면 이젠 털어내고 극복 할 차례에요. 할 수 있어요. 지치면 쉬어도되요. 마카님이 잘 되길 응원합니다 ㅎ화이팅!!!❤️❤️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young1young1 그렇게 말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dms34 감사해요 이렇게 긴 위로도 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s34
· 4년 전
아닙니다 제가 더 감사해욯ㅎ 이렇게 고민 들어드리고 글 남기는 게 요즘 너무 재밌고 뿌듯하고해서 자주 글 쓰고 있어요. 글쓴이님 힘내세용. 곁에 마카들이잇숩니다!!!! 조은하루 보내세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YFthb0608
· 4년 전
저도 죽고싶네요. 그런데 그러지 않는건 가족들을 잃기싫어서에요. 그리고 힘든 나날을 버틸수 있던건 게임들을하면서 모르는사람들과 소통을 하면서 안정을 취해서였어요. 무언가 즐거운걸 찾으면 괜찮아질거에요. 만약 그것도 안되면 자신의 상황을 무시하고 자신의 상황을 좋다고 생각을 속이세요. 잃는게 있을수있어도 죽으면 안되니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YFthb0608 고마워요 즐거운 걸 찾도록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