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무리 관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여자무리 관계
커피콩_레벨_아이콘rainy07
·4년 전
저는 초등 6입니다. 1학기때 저희 반은 여자애들 무리가 2개 있었습니다. 저도 그중에 껴있었고요. 그러다 1학기가 끝날쯤에 무리 얘들이 저를 소외시키기 시작했어요. 은따처럼요. 게임 할때 인원수가 맞지 않으면 저를 부르고요. 그래서 저는 그 무리에서 나왔어요. 그래서 저는 딴 친구들이랑 다녔어요. 저랑 학원을 같이 다니는 친구도 그 무리에게 피해를 입었어요 그래서 저는 친구 2명이랑 세명이서 다녔어요... 사건이 터진 날은 반에서 부회장을 뽑을 때였어요. 그 무리 중 한명이 투표 용지에 ‘000공주병 진짜 심함’, ‘ 재수 없어’ 등등 저에게는 너무 감당하기 힘든 말이었어요. 어찌어찌 하다가 그 무리에서 피해를 입은 애가 저희랑 놀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같이 뒷담을 까고 다녔어요. 그러다가 제 투표용지에 제 욕을 적어 넣은 범인을 알아냈어요. 그런데 어느 날 부터 그 무리 얘들이랑 얘기도 하고 웃기 시작한거에요. 너무 화가 났어요. 왜냐하면 제 욕을 써논 얘랑 놀기시작 힌거에요 그래서 한번싸웠었어요. 근데 전처럼 달라진 것이 없어서 저랑 또 한번 싸웠어요... 저는 당장이라도 연을 끝고 싶지만 제 친구들이 피해를 입을 까봐 쉽게 선택을 못했어요.. 어떻게 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nsters
· 4년 전
그 친구들과 거리를 어느정도 정해놓고 그 거리를 유지하세요 학교에서는 누구든지 서로 등을 완전히 돌리게 되면 피곤해져요 나쁘게 서로 완전 적이 되지는 않고 그냥 학교에 있는 애 정도로 인식하면서 거리를 둬보세요 그리고 같이 다니는 친구 2명에게 더 잘 지내려고 노력해보세요 진짜로 자신의 편이 되어주는 사람, 그리고 자신이 편이 되어줄 사람 말고는 그 인연이 오래가지 않아요 그냥 그런 애들은 지나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SOM0211
· 4년 전
그러니까 범인이 마카님이랑 친하게 지내던 애였는데 그 애가 그 무리애들이랑 같이 다녔다는 거죠?.. 마카님의 친구들을 지키고 싶다면 연을 끊지 못하고 친구들보다 자신을 더 지켜주고 싶다면 연을 끊어야 하는 군요..........음......저라면 친구들이랑 그 애와 연을 끊는거에 진지하고 신중하게 얘기를 할 것 같아요..너희들이 피해를 입을 것 같아서 내가 연을 끊지 못하는데 만약 한번만 더 문제가 터지면 그때는 연을 끊어도 되는지 뭐 대충 이런식으로 진지하게 얘기를 해보시고 만약 친구들도 진지하게 얘기를 들어주고 같이 해결해나가려고 한다면 마카님 맘대로 하시고 마카님이 진지하게 얘기했는데 그냥 마카님한테 다 떠넘기려는 듯이 말하거나 묵비권을 행사하면 그냥 연끊고 해요. 물론 강요하는건 아니고 선택은 마카님 몫이지만 옳은 선택을 하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