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예비 고2인데요, 학원을 그만둘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객관적으로 조언해주셨을때, 고등학교 수학을 혼자서 공부해 최소 3등급이 나올 수 있을까요? 고2는 고1과 차원이 다르다고 들어서 쉽게 결정을 못 하겠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고등학교|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2020년 예비 고2인데요, 학원을 그만둘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객관적으로 조언해주셨을때, 고등학교 수학을 혼자서 공부해 최소 3등급이 나올 수 있을까요? 고2는 고1과 차원이 다르다고 들어서 쉽게 결정을 못 하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skakehfu
·4년 전
동네 학원인지라 현 수업은 저를 포함한 한명의 2등급 친구와 듣는데 2등급 친구는 어렸을 적부터 학원을 다녔고 공부를 워낙 잘해 예쁨을 받으며 그 아이 위주로 수업이 흘러갑니다. 반면 저는 이제 중학교와 고등학교 1학년 과정의 기본을 다졌습니다. 수업방식도, 분위기도 심적으로 너무 힘듭니다. 학원을 6달정도 다녔지만 실질적으로 성적이 더 오르진 않았습니다. 매일 학원으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말 못한 한가지는 제가 장학생으로서 지원을 받으며 학원을 다니고 있다는 점입니다. 학원을 끊게 된다면, 지원금도 끊기게 되며 학원은 옮길 수 없습니다. 너무 맞지 않는 학원, 그럼에도 걱정되는 성적.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