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얘기를 하다가 동성애자에 관한 얘기가 나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동성]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친구랑 얘기를 하다가 동성애자에 관한 얘기가 나왔어요. 자기는 동성애자를 이해한데요. 하지만 왜 같은 동성을 좋아하는지 이해는 안된데요. 그랴서 제가 물어봤죠 니 친구가 동성애자면 어떨 것 같냐고. 그랬는데 대답이 이해는 하지만 조금씩 멀어질꺼래요. 근데 제가 동성애자에요. 전 이 대화를 하기 전에 말하고 싶었어요. 제가 동성애자고요. 근데 말하지않는게 낫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0u0p
· 4년 전
굳이 말을 해서 알리려고 하거나 말을 안 해서 알리지 않으려 하는 행동보다는 남자친구든, 여자친구든 생길 테니 자연스럽게 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저는 동성에 가까운 양성애자인데 아직까지 티를 내거나 말을 할 일? 계기? 그런 게 없어서 아무도 모르는 상황이에요 딱히 말을 해야겠다, 안 해야겠다라는 생각보다는 그냥 때가 되면 알아서 다들 자연스레 알게 되고, 자연스레 커밍아웃 하게 되겠지 하는 생각으로 살고 있습니다 :) 동성애자를 이해하지 못하고 심지어는 혐오하는 사람도 있잖아요 각자의 생각이니 그냥 그러려니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말을 하고 안 하고의 선택은 글쓴이 님이지만 제 생각은 굳이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