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자 하는 의지가 약한 것 같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elyyyyyy
·4년 전
살고자 하는 의지가 약한 것 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w175123
· 4년 전
살고자하눈 의지가 약하신가봐요......저두 그래요...하지먼 털어놓을곳도 없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yyyyyy (글쓴이)
· 4년 전
@yw175123 맞아요.............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w175123
· 4년 전
하지먼...힘든일뒤엔 향복한일아 있울거에요...힘냅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리스너)
· 4년 전
살면서 다양한 일들을 겪게 되는것같아요. 그과정에서 행복한 일들도 있겠지만 화나는 일이나 힘들어서 울고싶은 일. 너무 힘들어서 눈물조차 나지않는 일도 있고 그런것같아요. 힘든일이 있어도 그 속에서 소소하게 행복한 일상이 존재하기도 한것같아요. 또한 너무나도 당연하게 지나갓던 그 일상이 결코 당연하지않고 소중하며 행복한 일일때도 있는것같고요ㅎㅎ 어떤 일들이 마카님을 힘들게 하는지는 다 알수 없겠지만 소소한 행복을 찾아보시고 기록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하루에 감사한일 적어보기 처럼 말이죠! 힘든걸 참고 무조건 견뎌라. 가 아니라 그 상황 속에서도 나도 모르게 스쳐지나가는 행복이 있을 수 있으니까요ㅎㅎ 사람이 힘들면 아무리 좋은 사람들이 곁에 있고 행복한 일상이 있더라도 보이지않더라고요. 그렇기에 그런 기억이나 추억들을 떠올려보시면 좋을것같아요! 소소하겐 오늘 내가 좋아하는 떡볶이를 먹었다던가. 혹은 맑은 하늘을 보았다거나 눈오는걸 봤다던가, 누군가를 도와줫다거나 오늘은 잘먹지못한 밥을 잘 먹엇다던가 다양하게 잇을거랍니다! 그리고 억지로 찾으려해서 스트레스받기보단 기분전환을 할수잇는 정도라고 생각하심 좋을것같아요! 많이 힘들고 지친 날들이 많으셧을텐데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