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에 차인 후로 계속 우울하고 뭐든 할 때마다 힘이 안들어가요. 여자는 여자로 잊는 다고 하지만 다른 여자를 보면 첫사랑 했던 여자가 떠올라요. 이거 어떻게 해야 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첫사랑에 차인 후로 계속 우울하고 뭐든 할 때마다 힘이 안들어가요. 여자는 여자로 잊는 다고 하지만 다른 여자를 보면 첫사랑 했던 여자가 떠올라요. 이거 어떻게 해야 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imsodepressed
·4년 전
저는 2남매 중 막내로 태어 났습니다. 막내라 그런지 저한테 걱정이 많았습니다. 친구랑 친하게 어울리고 싶어 친구집에서 자거나 노는 시간이 많이 가질려고 하면 부모님이 항상 화나셨고 저를 친구와 멀어지게 할려고 하셨습니다. 저는 그래서 아무하고도 친구가 되지 못했습니다. 저의 부모님은 제과점과 비슷한 직업을 하십니다. 그래서 제 생일 때마다 초등학교에서 부모님이 직접 만드신 음식을 학생들과 선생님들에게 나눠주곤 하셨습니다. 전 좋았지만 친구들은 저의 부모님이 자영업을 한다는 이유만으로 저를 때렸고 비참하게 만들었습니다. 결국 전 초등학교 중학교 왕따를 당했습니다. 저의 고민을 들어줄 사람이 없어서 꾹꾹 참고 고등학교에 입학 하였습니다. 저는 저의 고민을 잘 들어주고 저보다 밝고 착한 친구를 사귀고 싶었습니다. 저에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던 여자친구가 있었습니다. 그 친구는 저에게 희망과 따뜻함을 전해주고 하였습니다. 공부도 가르쳐주고 고민도 들어주고 하여 저는 그 친구에게 호감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저의 이 소심하고 아픈 성격 탓에 저의 솔직함을 전하진 못했습니다. 저의 그 한순간의 선택 탓에 하나밖에 없었던 첫사랑 마저 잃게 되었고 저는 전보다 더 심한 우울과 절망을 가진 채 하루하루를 살았습니다. 그래서 어떤 여자를 보면 마음이 가지만 계속 그 여자애가 생각이나 하루하루가 힘듭니다. 저의 과거는 잊을 수 있지만 첫사랑은 못잃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으신 분들은 이해 못할수 있습니다. 저는 지금 매우 우울하고 눈물도 가끔 나옵니다. 주변에선 상담을 가보라고 하지만 아직도 선 뜻 몸이 안움직입니다. 도와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ertyio
· 4년 전
괜찮아요.. 토닥토닥. 어릴때 많이 힘들었겠어요. 이해할수 없는이유로 폭력을 당하고.. 제생각엔 친구들이 질투하는 마음으로 그러지않았나 싶어요. 친구를 왕따시키고 힘자랑이나 하는 그들이 못난거지 글쓴이님은 당당하게 생각하셨음 좋겠네요.. 헉여너 자책하지 마시고.. 그리고 눈에들어오는 다른분을 사귀다보면 첫사랑도 흐려지게 되요. 첫사랑이 생각난다고 너무 겁먹지마시고 마음의 문을 열어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