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해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상담해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asa129
·4년 전
4년차 주부입니다. 현재 애기아빠는 일용직이구요. 버는게 일젙치가않다보니까 하루 이틀 벌고 쓰고 그러고있습니다. 4년동안 말햇죠.. 직장좀 다니라고.. 그러면 애기어린이집 혜택도있을거고. 저도 직장다니게되면 돈도벌겸 애기도맡길수있구요. 문제는 애기아빠가 평생 일용직한다고하네여. 중간에 장염생겨서 일은 안하고잇구요. 지금은 2개월반정도 백수입니다.아동수당으로 버티고 또 버티고있습니다. 전기세나 가스세 공과금이나 애기 어린이집 교육비도 좀 밀렷구요. 살길이막막합니다. 이런사람하고 계속 지낼수잇을지도 모르겟어요. 죽고싶습니다. 집뒤에가 나무가많은데 거기 달아서 죽을까 여러번생각햇습니다. 하지만 아프신 엄마와 애기두고 차마 그러지는못할것같아요. 죽을것같아요.. 우울증도심한것같구요.. 정신과 상담을 받아야할지.. 고민되서 상담내용 올립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sa129 (글쓴이)
· 4년 전
@mmtscherish 전자회사쪽으로 구하고싶은데. 문제는.. 일하고싶은 열정이없어요 무기력하고자꾸.. 자괴감도생기구요. 자신도없구요.. 정신차려야하는데.. 남편도 집에서놀기만하고.. 저도 하기싫어지네요 ㅠ 애기를위해서라면 정신차리고 현실을 직시해야하는데 쉽지가않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sa129 (글쓴이)
· 4년 전
@mmtscherish 삐뚤어지지만않으면좋을것같아요. 환경도 좀 좋은곳에서 키우고 싶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nak
· 4년 전
무기력하고 자꾸 힘이 안나시니까 애기를 데리고서라도 상담을 받아보세요. 사시는 지역(시, 도, 구) 지자체에서 무료로 5회-10회 상담을 제공해줍니다. 받아보시고 본인의 인생의 방향을 깊이 고민할 힘이 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ynv
· 4년 전
남편쪽이 양육도 하지않고 돈을 벌어오지 않는건 이혼사유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