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께서 내일 수술받으셔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엄마께서 내일 수술받으셔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위암 초기시고 위의 윗부분에 암이 있어서 위 전체를 덜어내야한다는데 걱정돼요. 복강경수술인가? 배에 구멍뚫어서 덜어내는 수술이라고하는데 엄마 괜찮으시겠죠 너무 걱정돼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veryday12345
· 4년 전
헉 어떡해요.....어머니가 많이 힘드시겠어요...ㅠㅠ 그렇다고 계속 안 좋고 무서운 생각만 하면 어머니에게도 안 좋은 영향이 생길 수 있으니 긍정적인 생각만 하기!! 수술 반드시 잘 되실 거고 빠른 시일 내에 어머니께서 회복하실 거에요! 어머니 수술 무사히 받으시고 마카님도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어머니 곁에서 응원해 주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everyday12345 저는 지방에 사는데 엄마 수술때문에 아빠도 같이 서울로 올라가계셔요ㅠㅠ 오늘 영상통화할때 엄마께서 많이 걱정돼보이셨는데 제가 걱정하면 더 걱정하실까봐 일부러 괜찮은척 했어요. 수많은 나쁜사람들도 있는데 왜 굳이 우리엄마가 아파야되냐는 생각도 들었어요. 진짜... 내일 수술 잘됐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veryday12345
· 4년 전
꼭 수술 잘 되실 거에요! 너무 걱정하시면 마카님 건강에도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어머니 곁에서 항상 응원해 주시고 도와주세요 저도 꼭 수술 잘되길 빌게요ㅠㅠ 화이팅!!!!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mmtscherish 올해 건강검진 받으시다가 발견됐데요. 운이 좋았어요. 저희 가족은 다 지방에 살고 엄마수술때문에 엄마아빠 두분 다 서울 올라가계시는데 아빠가 더 걱정하시겠죠ㅠ 멀리서 응원해야된다는게 슬퍼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everyday12345 정말 고마워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wdh077
· 4년 전
수술잘되셔서~꼭좋은결과있으실꺼예요!!저도마음으로~함께기도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