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졌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헤어졌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힘들어요...살기싫어요...증사도 아직 못버리겠어요..계속 그사림 sns확인해요...;그사람은 이미 마음이 떠서 안힘들거에요...최선을 다했는데 저만 힘드네요 연애때도 그랬는데...남들앞에서는 괜찮은척하는데 좀만 더 버틸걸 후회돼요....그사람도 후회했으면 좋겠어요...안하겠지만 물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jko
· 4년 전
멀리 보세요. 님의 인생을 오로지 님의 목표와 꿈과 님이 스스로를 위해 진정 무엇을 원하고 소망하는지 좀 더 귀기울이다 보면서 자신을 위한 삶을 더 추구해 보세요. 그리고 더 나아질 거에요. 증사도 버리고, 당분간 sns 사용하지 말고 정말 자신을 위한 삶을 사세요. 그러다 보면 자신을 살고있는 님을 존중해주고 사랑해줄 새로운 누군가와 새로운 사랑을 할 수 있을 거에요. 이미 지난일 이미 지난 시간 이미 과거가 되어버린 사람과 시간에 얽매여 퇴보하지 마시고 더 먼 앞과 미래를 사세요. 끊임없이 노력하면 잊혀질 거에요. 반드시 그러리라 믿어요. 그리고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한 선택에 대해서 후회를 하는 날이 올거에요. 현재가 좋은 나쁘든, 늘 누구나 자신이 한 선택에 대해 언전가 살다 한번쯤은 뒤돌아보고 반성하고 성찰하고 나아가기에,, 전 애인분도 어쩔 수 없는 사람이기에 시기는 다르겠지만 분명히 한번쯤은 후회를 할지도 모르죠. 그렇지만 님은 어쨌는 지나간 이에게 너무 큰 애정을 쏟지도 너무큰 마음을 지니지도 마세요. 그저 흘러흘러지나간 그 때의 인연이였거늘 하고 오늘을 사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ujko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ㅠㅠ하루하루 너무 힘드네요ㅠㅠ 사진은오늘버렸구요...힘들어도 열심히 살아야죠..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ujko 우와....그때는 잘 몰랐는데 지금보니정말 명언이네요..!!이렇게 길게 적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힘들때 종종 다시 볼게요 항상 행복한 하루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