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언과 짜증이 풀리지 않는 아내와 계속 살아야 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폭언|폭행]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폭언과 짜증이 풀리지 않는 아내와 계속 살아야 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wwwqq
·4년 전
저는 삼십대 초반의 남자이고 와이프는 저보다 한살 어립니다 결혼 한지는 1년정도 되었습니다 연예때부터 결혼한지 한두달 정도는 참고 받아 줄만한 짜증과 폭언, 폭행이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더욱더 그 수위가 높아지고 그러다보니 더 자주 싸우기도 합니다 일주일에 3~4일 정도는 싸우는것 같습니다 제가 말을 잘하거나 예쁘게 하는편이 아니라 그런지 말투 때문에 싸우는 일이 많습니다 일하는 중에 바쁘게 전화 받으면 상냥하게 못 받는다고 짜증내고 욕(***, 미친 등등)을 합니다 그러고는 바로 전화를 끊어 버립니다 제가 다시 전화해도 또 짜증이고 욕이 날라 옵니다 전화를 다시 안하면 안한다고 짜증과 욕설이 난무 합니다 집에서 싸워도 욕은 기본이고 짜증난다고 제 팔을 물고 때립니다. 멍이들고 까지는일은 다반사 입니다 처음에는 저도 같이 욕도하고 밀어내기도 해보고 하다가 이제는 점점 지쳐서 애기하기도 싫습니다 대화로 풀어 보려고 하면 모든일은 제가 잘못 했고 남자인 제가 저줘야한다며 울고 난리가 납니다 자기를 사랑해서 결혼 했으면서 왜 짜증을 못 받아 주냐고 그러는데 매번 다 어떻게 받아 줍니까 ㅠ 성질내면 성질내서 문제고 애기를 안하면 안해서 문제라고 또 잔소리에 욕이 날라 옵니다 방금도 통화로 말안한다고 욕이 날아 오는데 '니까짓게 뭔데 내 전화를 끊고 연락도 안하냐고 ' 이말도 하면서 자존심도 건들고 사람을 더 열받게 만듭니다 이제는 비위 맞춰서 애기 들어 주는것도 지치고 매번 잘못 했다고 하는것도 지칩니다 내가 이런 모욕과 폭행에 시달리고 스트레스 받으면서 같이 살아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싸우다보면 서로 이해하고 좋아 지겠지 라고 생각했지만 이제는 더 안좋게만 보이고 혼자 있는게 더 좋다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제가 이 결혼 생활을 계속 이어 나가야 할까요??
지친다이혼자존심폭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note
· 4년 전
그렇게 몇십년을 어떻게 살까요 저라면 못살거 같아요.. 한번 진지하게 얘기해 보세요 무엇이 문제인지 앞으로 개선의지가 있는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vivid0123
· 4년 전
욕은 습관이라 고치기 힘들고 스스로가 고치려는 의지가 없으면 못 고쳐요. 혹시 아이 가질 생각 있으신가요? 아이 생기면 그 영향이 아이에게까지 가요. 이혼 권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