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대망상이 너무 심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과대망상]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과대망상이 너무 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yonseiro
·4년 전
첫 여자친구를 사귀고 저에게 거짓말을 자주하며 제 주위에 원나잇을 즐기는 사람 술마시고 사고를 친사람 등등 성적으로 문제(?)를 삼을만한 일들이 너무 많아 의심이 많아지고 사람을 믿는것이 어려워졌습니다 저는 요즘 흔히 말하는 선비와도 같은 사람입니다 그 이후 너무나도 사랑하는 새로운 여자친구를 만났습니다 누구보다 잘맞고 이쁜 여자친구이지만 그러던 중 여자친구의 친구들과 처음 놀면서 제가 몰랐던 여자친구의 성격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 여자친구는 털털하고 개방적인 성격입니다 문제는 그때부터 였습니다 털털하고 개방적인 성격탓에 나의 여자친구가 혹여나 원나잇을 즐기진 않았는지 다른 남자에게 자신의 신체를 보여주진 않았는지 (그런 사람이 아니라고 합니다) 지금 저의 여자친구의 전 남자친구들이 여자친구 사진을 다른사람과 공유하며 즐기진 않았을지 쓸데없는 상상에 저와 여자친구를 힘들게하고 그 관계에 상처를 입히곤 합니다 여자친구는 저의 과대망상을 들어주며 저를 붙잡아주고 일어나지 않을일에 힘들어 하지 말라하지만 제 머릿속에서 하루도 빠짐없이 말도 안되는 상상을 하게 됩니다 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dasu
· 4년 전
마카님 쓴소리 일수도있지만 일단 그런 불안증이 몰려올때마다 냉정해질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본인 스스로가 서로에게 상처가 되고있다고 깨닫고있으면서 계속 반복하는건 정말 서로를 극으로 치닫을정도로 달려가는꼴이니까요. 정어려우면 전문의에 도움을 받는것도 전혀 창피할게 없습니다. 마카님의 상처로인한 전여자친구로부터 생긴 잣대와 색안경으로 마카님께 아무짓도 하지않은 현여자친구마음에도 상처주는건 너무 안타까운일이니까요. 조금은 냉정하게 생각하도록 노력해보세요. 모두 지난일이고 지금은 아무일도 일어나지않았다. 라고 되뇌여보세요. 상처 이겨내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