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착 때문에 못떨쳐내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집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집착 때문에 못떨쳐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kyoukoso36
·4년 전
네이버 고민상담카페에서 있었던 어이없고 황당한일로 제 명예까지 훼손당한 기분입니다. 이기분떨치고 2일밖에 안남은 JLPT N1시험 공부를 끝내야하는데 그집착을 못버리고 손해보는짓만 하네요. 도저히납득도 안되고 괴로워죽겠습니다. 해결 안되는게 너무 괴롭습니다. https://m.kin.naver.com/mobile/qna/detail.nhn?d1Id=6&dirId=61303&docId=341344708 댓글이 다소 험하지만 개인적으로 혐오감 느껴서 공감글로 험하게 말했는데 신고자는 자신에게 한말이라고 계속 우기고 저까지 신고했더군요. 이건으로 저도 못참아서 카페신고 아닌 사이버수사대에 넣었다고 쓰니 경쟁하듯 말하거나 신고 잘하세요 라는등 댓글에 비꼬는 말투들이 많았습니다. 댓글에 신고자 한사람만 쓴거 아닙니다. PLAC이란분과 자일로님과 이상황의 시초인 양친모안전팀장 이란분인데 진짜 말도 안될정도입니다. 진짜 저의 부주의가 맞고 재가입 안될 자진탈퇴는했지만 마음의 응어리는 풀리지 않은 상태네요.
응원위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lion333
· 4년 전
무시하고 넘어가시는거는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youkoso36 (글쓴이)
· 4년 전
@bluelion333 무시하고 넘어갔으니까 자진탈퇴했죠 그런데 마음이 불편하네요. 정리가 안되니 열만 차오름 잊기 싫은건지 계속 생각나니 벽을 때리면서 자해중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lion333
· 4년 전
저 또한 지금 미치도록 신경쓰이는 일이 있는데 생각해도 답이 안나와서 이러고 있는데 버티면 나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lion333
· 4년 전
괜찮아지길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youkoso36 (글쓴이)
· 4년 전
@bluelion333 님두요. 참 집착이란게 뭔지 휴~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