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정말로 이 사람을 좋아하는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정말로 이 사람을 좋아하는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lmost0000
·4년 전
저와 같은반인 남자아이가 있어요. 저와 제일 친한 남사친이에요. 근데 남사친은 이미 제 친구를 좋아하고있었죠. 저는 남사친은 정말 친구로만 생각했었어요. 근데 요즘들어 달라졌어요. 갑자기 저의 이상형과 매우 비슷하게 외모가 천천히 바뀌었고 친구들과 영화를 보고있었는데 제가 아프다고 말하니까 계속 많이 아프냐,괜찮냐 등등 말을 걸어주고 또 제가 많이 불안해하는것같았는지 손을 감싸주고 계속 어깨를 두드려주었죠. 요즘들어 선톡도 많이 보내주고 새벽 2시까지 톡을하거나 30분이마 1시간 가까이 통화를 한적도 있어요. 그리고 스킨십도 많이 하는듯했어요. 그런데 남사친이 좋아하는 여자애는 분명히 다른 남자애를 좋아해요. 근데 갑자기 저와 그 남사친이 너무 붙어있는다면서 1m이상 가까이 있으면 경고를 주어요. 뭐 장난이였지만 조금 불안해요. 그 애가 설마 그 남사친을 좋아하나... 근데 그 친구도 남사친이 자기를 좋아한다는걸 뻔히 알고있어요. 그 남사친만 보고있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괜히 톡 보냈는데 답장 안오면 불안해지고, 다른 여자애들이랑 웃고 놀고있으면 슬퍼지고, 특히 요즘들어 약간 저를 피하는것같이 느껴지는데 그 친구와만 붙어있으려고 할때마다 제 자신이 너무 초라해져요. 그래도 선톡에 두근거리고 스킨십을 하고싶고 내 옆에만 있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면 좋아하는건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lalswl0529
· 4년 전
그런 생각이 드신다면... 제 생각에는 글쓴이님이 짝남을 많이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또 그 반친구(여자)분은 지금...제 생각으론!! 절대 맞다는건 아닌데 약간 여우끼(?)....아닐 수도 있어요!! 장난으로 그런걸 수도 있으니 너무 깊게 받아들이진 마세요 ㅎㅎ 암튼 제 생각에는 좋아하는게 확실하다고 생각되요!! 그리고 짝남분도 글쓴이님을 많이 좋아하는 것 같구요 ㅎㅎ 힘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