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과 약 제 마음대로 갑자기 안 먹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정신과 약 제 마음대로 갑자기 안 먹었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며칠 전에 무슨 일이 좀 있었고 그것 때문에 죽음에 대한 의지가 강해져서 먹고 있던 정신과 약을 갑자기 혼자 마음대로 안 먹고 병원도 안 갔어요. 죽으면 다 끝인데 먹어서 뭐하나 해서요. 그리고 지금도 그냥 안가고 있어요. 독단적으로 결정해서 끊으면 안된다고 하던데 괜찮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lie5e
· 4년 전
센 약을 드셨다면 손발이 저리고 붕 뜬 듯이 어지러운 증상이 꽤 갈 텐데 참으면 나아져요. 약물중단 부작용을 버티기 힘드시다면 다시 병원에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myloveovo
· 4년 전
아이고..약 종류에도 오늘먹고 내일 끊어도 되는 약이 있고, 오늘 먹고 내일 중단하면 안되는 약이 있대요. 병원 다시 가시는걸 추천해요.. 갔다가 안가면 나중에 더 후회할지도 몰라요.. 솔직한 마음으로 병원에 가요..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요. 가셔서 제가 저번에 이 사정 때문에 죽고싶어서 약도 안먹고 병원에도 안왔던거에요라고요.. 의사선생님 얼굴, 마지막으로 딱 한번만 보시고 그때부터 생각해봐요. 자살사고가 심해졌다는 말도 꼭 하셨으면 좋겠어요.. 입원치료가 필요하다면 입원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의외로 정신병원이 이상한 장소는 아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