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리는 아빠를 어떡하면 좋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때리는 아빠를 어떡하면 좋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okpeachtree
·4년 전
초등학생 때 부터 아빠한테 맞으면서 자랏어요. 아빠는 성격이 다혈질이고 쉽게 화를 내는 경향이 있어요. 대화를 시도하려고 하면 상대방의 말을 듣지 않고 본인 의견만 말하고 상대방이 동의하지 않거나 본인 마음에 안 들면 언성이 높아지고 결국 물건을 집어 던지거나 때리십니다. 그런 날 새벽이면 술을 마시고 들어와서 화가 풀릴 때 까지 소리지르고 물건 부시고 심하면 때리다가 어느 정도 화가 누그러지면 잠을 자러 가십니다. 이런 아빠의 행동은 사소하게는 식탁에 물컵이 없을 때 뿐만 아니라 제가 수능을 망치고 재수를 하고 싶다고 말했을 때 등등 대화를 시도하려고 할 때마다 반복됫습니다. 어제는 아빠가 입어야 하는 옷을 세탁기에 돌리셧는데 자기전에 저에게 널어놓으라고 하셧어요. 그걸 잊은 저는 그대로 잠이 들었고 다음날 젖은 옷을 보고 화가 난 아빠가 물건을 던지고 저를 때리셧고 저는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경찰이 오기 전에 아빠는 일이 있어서 나갔고 이 일을 알게 되신 엄마는 경찰에 신고하는 것도 버릇이 되엇냐고 하시네요. 아빠가 저를 때릴 때면 항상 중재해주시던 엄마인데 엄마한테까지 그런 말을 들으니 이젠 정말 모르겠네요. 이 집에서 아빠만 문제라고 생각했고 아빠를 조심하면 되겠다고 생각했는데 엄마한테까지 그런 말을 들으니 이젠 정말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폭력엄마아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hhrek44
· 4년 전
볼수록 조금 눈살이 찌푸려질 정도로 보여요... 경찰에 신고하신 글쓴이님은 절대 어머니께 그런 말을 들으셔도 될 분이 아니셔요. 겪어본 적이 없어서 이런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모르겠지만 독립을 우선으로 두는 게 중요하다고 봐요. ㅠㅠ어머니는 옆에서 지켜보기만 하시는 입장이신가요? 도움은 다른 가족으로부터 받기가 제일 좋고 쉬운 방법인데 어렵네요... 저는 글쓴이님을 너무 응원해요. 글쓴이님이 어떤 이유로든 간에 폭력을 당하실 이유는 절대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note
· 4년 전
하.. 독립하시면 안되나요? 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