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에대한 의심이 너무 많이 들어 다른일도 못하겠지만 헤어지고싶지는 않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애인에대한 의심이 너무 많이 들어 다른일도 못하겠지만 헤어지고싶지는 않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topstar1
·4년 전
애인에 대한 의심이 너무 많이 듭니다. 저희는 핸드폰을 공개해서 애인이 잘 때 제가 핸드폰을 몰래 자주 봤습니다. 그러다 실제로 애인이 저에게 한 거짓말을 발견하여 크게 싸운적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애인의 폰에서 랜덤채팅 어플을 받았던 앱 다운 기록까지 찾아냈고 제가 화를 냈는데, 어플을 받으면 포인트를 준다고 해서 받았다가 삭제했다고, 하지 않는 게임 어플, 운세 어플 등등 포인트 때문에 다 다운받았다고 합니다. 저는 이미 기록을 본 후로, 저 혼자 머리속으로 애인이 랜덤채팅에서 다른 이성과 만나 바람을 핀 상상까지 다 해서 애인의 말이 믿기지가 않습니다. 애인은 저에게 이정도의 신뢰도 없는데 왜 자신과 만나냐고 되묻더라구요 제가 애인에 대한 의심이 많은걸 인정합니다. 뒷조사도 많이 하구요. 그런데 지금 애인과 헤어지고 싶지는 않습니다. 2년을 넘게 만나서 그런지 이 사람이 밖에서 추악한 짓은 안할 것 같다는 믿음은 또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 괴롭습니다. 계속되는 의심과 해결되지 않는 의신들과 그럼에도 믿고싶은 이 마음때문에요. 애인은 정말 떳떳하다고 늘 말합니다. 그래서 제가 정말 과하게 의심하는건지 아니면 제가 촉이 좋아서 파헤치는 중인건지를 모르겠습니다. 믿었다가 정말 바람이라도 피고 있는거면 어떡하죠.. 이렇게 계속 고민하는게 너무 괴롭습니다. 다른 이성을 만나도 이런 의심은 계속 될것 같아서 근본적인 저의 문제인것 같기도 합니다. 어떡하면 좋을까요 정말 제가 과하게 의심이 많은 건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