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화가 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꾸 화가 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o214
·4년 전
어린 시절 저는 학교에서 왕따를 당했고 그 이후로 계속 정신과 약물 복용을 하고 있습니다. 한동안 큰 감정기복 없이 살아오고 있었는데 어제부터 자꾸 화가 납니다. 아직 병원 예약은 3주가 남아있어 당장 의사선생님께 이야기하러 병원을 찾아야 할 지 고민입니다 저는 몇 해전에 강제입원을 했습니다. 정신과에 청소년병동 입원이었는데(자세한 명칭은 기억 언나지만 저희 병동에 성인은 입원이 불가했습니다) 자꾸 그때가 생각나면서 화가 납니다. 지난 일이라 꺼내고 싶지않은데 게임을 할 때도 공부를 하거나 책을 읽을때도, 취미생활을 할 때도 자꾸 떠오르고 큰 일을 저지를 것만 같아서 무섭습니다. 저는 햇살을 맞으며 걷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런 것도 못하고 병동안에 갖혀서 생활하던 탓에 당시에 스트레스를 받아 죽도 잘 안넘어갈 정도로 힘들었던 상황이 자꾸 머릿속에 그려지먄서 혼자 누워있다가 화를 내기도 하고 너무 힘듭니다. 내일이라도 병원에 가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dbshsk
· 4년 전
상담을 해보세요. 내면의 화가 있으면 풀어야하는데. 그게 잘못된 방식으로 나오면 위험해지니까요. 나와 남에게 피해가지 않게 화를 배출하세요. 표현하세요. 이야기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rm486
· 4년 전
햇빛보는게.좋고 걷는게 좋으면 입원하시지 마시고. 통원 치료하셔도 될거같은데 의사 선생님한테 나의 생각 느낌 어떤 큰일을 저지를거같은지... 이야기를 하세요.. 솔직하게....
커피콩_레벨_아이콘
srlove
· 4년 전
병원을 가시는게 좋겠네요 지금 혼자 절제하시는게 어려우시면 치료하는게 나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