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다 괴롭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침마다 괴롭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saaaang
·4년 전
직장을 가야하는 생각이여서인가 아침마다 힘들고 괴롭습니다. 아침이 안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강하고, 아침에 머릿속에 해야할 일 리스트가 너무 많아서 미칠꺼 같아요, 생각을 멈추고 싶습니다. 7시30분까지 원래 자야는데. 늦게자든 일찍 자든 6시면 눈이 떠지고 머릿속이 멈추질 않아요.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해도 안돼요. 힘듭니다. 위로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오르카l
· 4년 전
마음에 가진 짐들이 많아서 그런거지요 일찍 일어난 만큼 피곤한데 그렇다고 늦게자도 같은시간에 일어나니 쉽게 고쳐지지도 않구요 단순한 마인드 컨트롤로 긍정적 변화를 이끌어내기보다는 아침에 할만한 소소한 행복거리를 만들어보시면 바뀔지도 모르겠어요 취미나 본인이 좋아하는것들을 아침에 잠깐 하는거지요 춥고 귀찮겠지만 5분에서 10분정도의 간단한 산책도 괜찮구요 일어나면서 노래를 잠깐 듣는것도 괜찮지요 식물 좋아하시는분들은 오늘도 아침부터 물줄 생각에 벌떡 일어나기도 하구요 실수를 하지 않겠다는 의지도 좋지만 사람이 완벽할 수는 없답니다 때로는 실수하고 잘 알던것들도 까먹곤 하지요 혹 출근전에 사소한 실수라도 하지 않기위해서 너무 스스로를 긴장시키시는건 아닌가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bo11
· 4년 전
진짜 돈1~2백에 직장에 메여사는게 너무 억울하죠. 어차피 사람은 죽는걸로 마무리되고 일찍 죽을수도 있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