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라는거 맞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이직]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나가라는거 맞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dbsjsj2020
·4년 전
이번에 팀원 충원한다그래서 팀장한테 저랑 같이일할사람 물어보니 전 그냥 혼자 다해야지 무슨소리냐고 하는데요.. 팀내 연봉 가장 박봉인데 가장 일많고 성과나 매출도 제가 제일 많습니다... 맨날 일있으면 죄다 저한테 던져놓고 혼자 다하라고 지는 나가서 쳐놀다오고.. 일없어서 스트레스라는 팀원이 한둘이 아닌데... 거기다 감정쓰레기통은 당연하고 온갖 잡일에 본인 커피심부름은 덤... 본인때매 스트레스받아서 표정안좋으면 '너~힘들다고 왜 속으로 삭혀ㅋㅋㅋ ' 지때매 열받은건지는 모름.. 신입뽑는다고 리스트 골라놓은거 보면 죄다 저보다 연봉높은데 저 월급 낮은거 알면서도 굳이 이 사람 뽑을거야~하고 저한테 이력서랑 연봉 보여주는거는 저더러 나가라는거겠죠? 이직할 회사에서 이미 합격했지만 그래도 2년 채우고 나갈까..? 하고 일주일내내 고민 엄청 하고 있었는데 시간만 버린거 같네요.. 팀내 매출에 성과를 그렇게 내도 전 그냥 싼맛에 쓰는 사람이었나봐요..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bsjsj2020 (글쓴이)
· 4년 전
@!559f302aaf78c6ac61a 답변써주신거 보고 울컥했어요..ㅜㅜ 수고했단말 한번도 들어본적이없어서 ...ㅜㅜ 좋은말씀과 조언 감사드립니다. 큰 위로가 된거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