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지만 너무 미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왕따|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사랑하지만 너무 미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어렸을때 왕따를 당했었습니다. 그당시 저는 부모님께 힘들다고 말씀드렸지만 화살은 항상 저에게로 돌아왔습니다. 그렇게3년이라는 시간을 버텨왔고 작년부터 불안증과 우울증으로 정신과를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부모님과의 소통이 전혀 되지않고 저는 부모님이 너무 미웠습니다. 나에대해서 큰 기대를 갖고 나를 숨막히게 하는 우리가족이 너무 미웠고 무슨말을 해도 결국 똑같은 부모님의 행동에 저는 마음의 문을 닫은거 같습니다. 부모님앞에서도 애교많은 딸 사랑스러운 딸 역할을 맡아 연기하였고 너무 힘들어 자살시도를 하였음에도 부모님은 끝까지 저에게 깊은 상처만 주었습니다. 모든일은 저의탓이였고 반항을 하면 할 수록 저에대한 혐오만 늘고 가족에대한 애정만 사라져갔습니다. 가족들은 저만 없으면 화목한 가정일 것만 같고 저만 원래 없던사람이라면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nvy00
· 4년 전
누구신지는 모르겠지만 저와 상황이 아주 비슷하세요.. 저도 제가 사라지려고 자살시도까지 해봤는데 오히려 따뜻한 말은 커녕 더 혼나기만 해서 마음을 고쳤어요. 전 어렸을때부터 애교많았던 막내딸이어서 아무리 불편을 표현해봤자 그저 반항이란 생각을 고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전 이런 가족때문에 죽기가 너무 아깝다고 생각이 들어서 차라리 내가 더 열심히 살자고 마음먹었어요.. 글쓴이님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모든 게 글쓴이님 탓이 아니라는 거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우리 같이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