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짜증나
커피콩_레벨_아이콘naya211
·4년 전
오늘 진짜 짜증난다 나 포함 3명하고 같이 다니는데 나빼고 둘이서만 이야기하고 끝나고 내가 교실에서 늦게 나왔더니 둘이서 먼저 가버리고 진짜 이젠 섭섭함을 넘어서 ***짜증남ㅋㅋㅋㅋ한두번도 아니고 좀 괜찮다 싶더니 또 그러니까 진짜 이젠 짜증나 미칠 것 같애 지금까지 쌓아둔게 있어서 그런지 내가 걔네한테 말할 때마다 계속 쎄하게 말하게 되고 나는 말뱉은 후에 반 애들이랑 다른 애들 눈치보고 끙끙 앓다가 또 쌓여서 나중에 또뱉고ㅋㅋ***악순환은 연속이야 솔직히 지금 같이 다니는 애들 걍 죽어버렸으면 좋겠단 생각도 여럿했고 나도 걍 자살하고 싶다 벗어나고 싶다 이 생각 계속 하곸ㅋㅋ너무 짜증나 상황 속에서 암것도 못하고 생각없이 행동하려는 내 자신도 진짜 개싫고 바뀌고 싶은데 자꾸만 생각없이 생각하고 후회하니까 힘들어 미칠 것 같아 혼자있고 싶다 아무도 없는 곳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laskdud0836
· 4년 전
헐 뭐야 말 했는데도 계속해서 그런다면 아예 그냥 먼저 같이 다니지 말자고 해보세요 저도 3명에서 같이 다닐때 그러다가 저를 떨구고 싶었는지 뭐 어이없는 이유로 같이 다니지 말자는 식으로 얘기하더라고요 둘이서 짜고요 ,, 곁에 남을사람은 남고 갈사람은 간다는 게 정말 맞는거 같아요 그런 사람들한테 정주시지 마지고 좋은 사람들만 만나세요 힘내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njamla
· 4년 전
이렇게 어디 한곳에 얘기 하는것만으로도 잘했어요! 누군가한테 막 풀면 잠시라도 가슴 한편이 시원해지잖아요? 악순환이 반복된다는건 글쓴이 분께 이 친구들과는 평생 이어갈 좋은 친구가 아니다라는걸 알려주는 계시 일거에요! 너무 하나하나에 신경을 쓰지말고 천천히 하나씩 기대를 버려보세요 그러면서 다른친구를 사귀면서 멀리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나중에 이렇게 한 짓들 다 되돌아온다! 이런 생각 하면서요! 내 자신이 중요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