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문제가 생기면 좀 많이 우울하고 자책하고 자해하고..그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작은 문제가 생기면 좀 많이 우울하고 자책하고 자해하고..그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전 왜 있는걸까요? 왜 나는 나 일까요? 전 17살 여학생이에요 사소한 문제로 멘탈이 너무 파사삭 부셔져버려요 자해를 해버리고 모든것이 부질없게 느껴지고 내가 뭐라고 이러고 있는지 등등의 생각들이 들어요 티를 내도 알아주는 사람 없고 그로 인해 저는 또 무너져요 차라리 사라지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어차피 죽을거 일찍 죽어도 상관 없다고, 편해질거라고 내 안에 다른 존재가 말해주는거 같아요 그러다가 또 그래도 살아야지 하면서 몸을 일으켜 세워보지만 마음은 이미 누워있어서 뭘 해도 흥미가 사라져요 이렇게 한 2주는 지속돼요 갑자기 작은 문제가 생기면요 2주가 지나면 또 한동안 잘지내다가 작은 문제가 또 발생하게 되면 또 그래요 연달아 문제가 생기면 좀 많이 오랫동안 우울해요 어떡하면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hi0
· 4년 전
문제가 생겼을 때 그 문제의 원인이 모두 자기때문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네요. 조금은 문제의 원인을 외부로 찾아보는 것도 좋을거같아요. 아직 꽃다운 나이잖아요. 살아야지하면서 일어날 수 있다는 것부터 학생은 충분히 용감한거에요. 조금만 정말 조금이라도 학생이 마음을 기댈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있다면 자기 감정을 솔직히 말해보세요. 만약 없다면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저에게라도 털어놔주세요. 들어드릴게요. 마음에 꽁꽁 숨겨놓는 것보다 익명속에서라도 풀 수 있다면 지금보다 더 좋아지실거에요. 아름다운 나이이신데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네요.... 조금만 지나면 괜찮아지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