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애들이 다 절 싫어하는거 같아요 제발 저 도와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반애들이 다 절 싫어하는거 같아요 제발 저 도와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plzsos
·4년 전
제가 같이 다니는 A,B가 있습니다.B랑 제가 평소에도 많이 붙어다녀서 A혼자 화났을때도 몇번있었습니다.그런데 이번에도 화난거 같더라고요.그런데 맨날 싸울때마다 제가 먼저 다가가야하는게 너무 지치더라고요.그래서 이번엔 A가 먼저 다가오도록 기다렸거든요.그런데 B는 빨리 풀고싶은모양이였습니다.그래서 B가 잠깐 A에게 다가가서 말해보니 B한테 화난게 없대요.그런데 저한테는 있다는거예요.그래도 자존심이 있으니까 먼저 말도 안걸었고 B랑 얘기하기 전날에도 A가 화난것처럼 행동하길래 화났냐고 물어봤더니 안 화났데요.또 그거에 빡쳐서 걍 저도 안다가갔어요.그런데 어느순간부터 제가 다운되는거예요.(텐션 다운 즉,기분 다운)이유도 없이 착 가라앉고 웃으려고 해도 안되더라고요.그러다 보니 친구B랑 또 싸우고 평소에 저희 세명이랑 친했던 C가 있습니다.B랑C,A이렇게 얘기하고 A랑 친했던 친구들도 저를 싫어하는거 같았습니다.가끔 웃으며 얘기하던 애들이였습니다. C도 많이 친했던 친군데 갑자기 제가 하는이야기마다 다 퉁명스럽게 얘기해요.B랑도 정말 친했던 친구인데 이젠 사이가 너무 어색해져버렸어요.원래 하교할때도 말 많이하는데 A나C랑만 이야기하고 저랑 둘만 있을땐 어색한 기류가 흘러요. 한번도 이런적없는데.....저랑 친했던 친구들모두가 A랑 일이 있은 일후로 다 멀어진거같아요...그리고 요새A,B,C옆엔 많은 친구들이 찾아와요..저는 어색해서 걔네자리에도 잘 안가고 걔내들도 잘 안와요..ㅠㅠ 마지막 자존심이기도 하고 B한테 완고하게 얘기 안 할꺼라고 해서 A한테 다가가는것도 그래요...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처음으로 자살하고 싶다는생각을 했어요 제발 아무나 도와주세요 진짜 죽고싶어요.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cr090224
· 4년 전
너무 신경쓰지 말고 한번쯤은 놓아도 될 것 같아요 숨기지 말고 다 말하고, 솔직히 님은 잘못하신거 없잖아요 이때까지 다 참으셨잖아요 꼭 친구분들 짜증과 화 다 들어드릴 필요는 없어요 한번사는 인생 꼭 남 눈치보면서 살 필요는 없어요 그 일이 풀리기 전에 다른 좋아하는 것과 일을 해보세요 조금이라도 힘이 나더라고요 저도 아직 잘 몰라서 이런 말만 할 수 밖에 없네요 어쨌든 하루쯤은 하고싶은데로 하세요 자살하지 마세요 아마 이 일이 잘 풀리고 난 뒤에는 더 친구사이가 돈독해질지 누가 알아요 :) 조금의 희망으로 살아가면 언젠가 행복이 님 곁에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