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주변에 아무도 없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 주변에 아무도 없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Sunflower2002
·4년 전
지난 1년간 학교폭력에 시달린 고등학생입니다. 맨처음엔 급식실에 밥먹으러 가다가 자기들이랑 같은 테이블에 앉았단 이유만으로 반애들한테 ***이라 욕을 들었고 그 다음부터 수개월동안 제 앞과 뒤에서 다 들리게 대놓고 제 험담을 했고 저는 1년동안 급식을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남자애들까지 동조해 저를 까기 시작했고 체육시간이나 수업시간 모둠활동할때 제 바로 앞에서 저를 부메랑이라고 놀리며 '나 부메랑 쳐맞기 싫으니까 니가 쟤 옆으로 가' '싫어 니가 가'라고 말하면서 키득거렸습니다. 또한 제가 발표를 하거나 자기들 근처를 지나가기만 해도 '야 저기 부메랑 온다'라고 대놓고 큰소리로 말하면서 자기들끼리 웃었고 바로 어젠 여자애들 3명이서 반 애들 다보는 앞에서 저를 몰아세웠습니다. 제가 생일부장인데 생일파티를 하려면 돈을 걷어야 합니다. 근데 애들이 제 말은 아예 개무시하면서 돈을 내라고 말을 해도 한달이 넘어가도록 안냅니다. 그래놓고 저한테 제가 아이들을 일일히 찾아가서 돈을 안냈다고 내야한다고 말을 안했기 때문에 애들이 안내는 거라면서 제게 화를 내더군요. 일방적으로 3명이서 말을 하고 제 말은 듣지도 않았습니다. 말을 하는 족족 소리를 버럭버럭 지르더군요. 더이상 못견딜것 같아서 담임선생님께 말씀드렸더니 그 애들이 그럴애들이 아닌데 니가 주관적인 판단으로 오해한거 아니냐고 하시더라고요. 어이가 없어서 눈물만 나왔습니다. 집에 와서 하루종일 울었는데 속이 풀리지가 않아요. 마음이 많이 무겁고 속이 울렁거려서 하루종일 물 한모금 마시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i65172
· 4년 전
담임이 뭐 그따구죠? 고소할거면 경찰말고 검찰에 하라는 말이 있어요 진짜 괴롭힘이 심해지면 검찰에 고소미맥여서 빨간줄 그어주세요. 증거 꼭 모으세요 톡이라던지 cctv라던지. 담임선생님 말하는거 보아하니 더이상 담임 믿지마시고 부모님한테 말씀드리고 고소미 맥일 방법 찾아보세요.. 힘내세요 진짜 드릴 말씀이 이것밖에 없어요 쓰니님은 누군가에게, 특히 부모님에게 아주 소중한 사람입니다. 귀한집 자식 막다루는 동물만도 못한것들은 그에 응당한 죄를 물어야돼요. 부모님 슬퍼하실거에요 하지만 이상황 극복하기 위한 과정이라고 생각해요. 부모님도 슬프시겠지만 분명 모르는것보다 알고 처벌하는걸 원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