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친구와 계속 친구하는게 맞는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 친구와 계속 친구하는게 맞는걸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제 고민의 주인공을 ㄱ이라하고, 아닌 친구는 ㄴ으로하겠습니다 ㄱ과 ㄴ은 유치원때부터 알고 지낸사이였고 저는 초등학교 1학년때부터 그친구들을 알고있었어요 친해진건 초3이구요. 두친구 다 좋아요 착하고... 근데 좀 문제가 ㄱ이 금사빠에다 차별까지합니다 저희학교에 전학온 남자애들중에 안좋아하던 남자애들없구요... 솔직히 금사빠는 그렇다쳐도 차별이 너무 심합니다 저와 알고지낸지 약 7년이 넘었습니다.. 그 긴 기간동안 당한차별이 너무 많아요 일단 저보다 ㄴ을 더챙깁니다..(저는 둘다 똑같이 대하구요) 더 챙기는건 둘이 우정이 더 깊어서 그렇다 칩시다... 저와 ㄴ이 말하고있을때 알고있으면서 매일 말끊고 끼어들구요 제가 끼어들려고하는 낌새가 보이면 바로 째려보면서 끼어들지 말라고합니다 또, 저희가 셋이라서 매일 애매해요... 그래서 버스자리는 돌아가면서 앉는데 저와 ㄴ이 같이 앉으면 째려보고, 자기와 제가앉으면 싫은티 팍 냅니다 또, ㄴ이 ㄱ에게 어디 같이가자하면 바로 가면서 제가 같이 가자하면 겁쟁이냐며 그것도 혼자 못가냐며 욕을 하면서 저혼자 갔다오랍니다 그래서 제가 ㄴ과 같이 가면 그건 또 따라옵니다... 그게 너무 싫어서 절교를 할려고 할때 ㄴ도 ㄱ이 싫다고 같이 끊자고해서 끊었습니다 그런데 ㄱ이 않된다더군요... 그것도 ㄴ한테만... 근데도 전 그냥 다시 친구했어요.. 근데 전보다 심해지면 심해졌지 절대 나아진거 없습니다.. 진짜 어떻게 해야될까요?
친구관계약7년지기차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USTBUTHAPPY
· 2년 전
절교 하시는 것을 추천드림니다 ㄱ은 지금 자기가 돈많다고 막 차별하고 그 돈으로 막 나대는 거 잖아요 아무리 우정이 깊다고 하도 그건 아닌거 같네요 저도 예전에 비슷한 일이 있었는데 9년지기 거든요 개랑 바로 얀끊었습니다 친구들이랑 별로 정을 두지 않는걸 추천 드릴 께요 그래야 개랑 싸우거나 하면 연끊기가 쉽거든요 쨋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