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을 버틴다.vs 지금 그만둔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편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4개월을 버틴다.vs 지금 그만둔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jeong10
·4년 전
저가 입사를 하여 5개월이 지난 상태입니다. 삼촌의 아는 분 회사에 있는데.. 마음과 몸이 많이 지쳐 있습니다. 입사한 날에도 욕을 먹고 지금도 욕을 먹고 있습니다. 한 두번이면 참겠는데 사람의 자존심을 갉아 먹는 말을 서슴없이 하고 되게 아무것도 아닌데 핀잔과 잔소리를 합니다. 솔직히 5개월 동안 다니면서 봉급도 일에 비해 조금 받고 자꾸 저 자신이 비참해져 보이고 자존감고 낮아지고 우울증에 걸려서 밤마다 기숙사에서 눈물이 나고 그럽니다. 때로는 되게 극단적인 생각이 들기도 하고.. 그런 생각이 들 때마다 부모님 생각을 하며 겨우겨우 참아내고 있습니다. 이번에 운도 좋게 편입이 되어 다시 공부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입학이 3월이니 저가 4개월 정도의 시간이 있는데 이 회사를 때려 쳐야 좋을지 아니면 4개월을 더 다녀야 할지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참고로 집과 기숙사는 편도 3시간 걸리는데.. 이것도 너무 힘들고 지치네요.. 여러분이면 어떻게 하실건지 궁금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siimm
· 4년 전
저라면 당장 때려치고 입학 전까지 온전히 저를 위한 시간을 가질 것 같아요. 미래가 불확실한 상황이라면 그만 두길 망설였겠지만 그렇지 않잖아요ㅎㅎ 입학 전까지 건강한 몸, 건강한 정신을 위해 본인에게 투자하세요! 그동안 고생한 나에게 그정도의 보상은 사치가 아니니까요ㅎㅎ 열심히 달려오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앞으로 다시 열심히 달릴 마카님을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