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힘들어요.. 어떡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다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진짜 힘들어요.. 어떡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yeango6263
·4년 전
저는 6학년 여학생입니다.. 제가 체육시간에 사소한 다툼이 있었는데 급식을 먹고 나오는데 그 애가 저보고 사과하라는 거에요 근데 전 걔가 고집 부린 것도 있고 너무 짜증나는 말투로 말해서 기분 나빠서 사과 안 하고 친구랑 가고있었는데 갑자기 걔가 "댄스부애들이 다 너 싫어해" 이러는 거예요.. 그래서 제가 들고있던 책이랑 줄넘기, 신발 다 던져놓고 싸우자는 거냐고 그랬어요.. 근데 저는 이미 댄스부애들이 저를 투명인간 취급하고 6학년 애들 뿐만 아닌 5학년 애들까지 저를 피하거나 투명인간 취급하는 거예요.. 저는 속으로만 앓고 꾹꾹 참아왔던 것들이 결국 폭발했어요.. 울면서 얘기하고 있었는데 걔가 그걸 계속 말하니 친한 친구들 앞에서 다른 애들 앞에서 발가버늣은 듯 부끄럽고 화나고 속상하고 안 좋은 감정들만 다 들었습니다. 진짜 못 참겠어서 결국 어깨를 쳤고 크게 싸웠습니다. 애들은 끼어들고 저는 혼자 얘기하는데 걔네는 3명이서 얘기하니 진짜 미치겠더라구요.. 학교에서 울다가 토까지 한 적은 첨이네요.. 저 좀 구해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1030
· 4년 전
속상하시겠어요ㅠㅠ 그런사람 우리반에도 4명 정도있어요. 그런얘들은 무시가답이예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