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울하지 않은데 자꾸 눈물이 나요 >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 우울하지 않은데 자꾸 눈물이 나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제가 하고 싶은 꿈을 하느라 행복하고 계획도 적어둔대로 하루하루 잘 실행하고 있고 빠르지 않지만 발전하는 것도 느끼고 꿈을 위해 학원을 다니는데 선생님들도 점점 실력이 는다고 칭찬도 해주시고 그러는데도 요새 하루에 최소 한두번씩은 꼭 눈물이 나요 왜이럴까요? 꿈을 위해 노력하느라 친구들이랑 잘 못만나 놀지만 그건 각오했고 외롭다거나 놀고 싶다거나 느끼지 않고, 학원을 다니는 돈을 버느라 알바를 하는데 그 알바 때문에 연습을 오히려 잘못하는 점. 그 점 빼고는 힘든게 없는데 하루에 몇번씩 울어요 슬프다는 감정도 아니고, 전혀 슬픈상황도 아니고 제 스스로도 아무 생각이 없는데도 일상얘기하다 울고, 가만히 있다가 울고, 예능같은 티비보는데도 눈물 나오고, 스스로 제어를 못하고 그냥 흘러요 우울하지도 않은데 왜 이러는지 모르니 해결도 안돼요.... 학생 아니고 성인입니다. 어린 나이도 아닌데 왜 이러는지 저스스로 도저히 답을 못찾아서 고민 남깁니다... 답을 좀 주세요 제게... ?
우울행복해결방법우울증고민눈물일상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ky22
· 4년 전
우울증 아니면 감정기복이 심해졌거나 속앓이하고있거나... 님 스스로를 행복하다고 최면거는게 아닐까요?좀더 자신에게 솔직해져봐요. 왜 님이 눈물이 났는지 말이예요. 저는 답을 모르지만 님은알고있을거같아서요. 멋지게 인생을향에달려가시는분인거같아 참 본받고싶네요.경제적여유가 되고 정말 모르겠다면 병원한번 가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yuky22 저도 병원 상담을 생각해보고 알아보기도 하였는데 경제적 여건이 안돼서 갈 수가 없네요. 상담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상담을 통해 전문가분이랑 대화를 한다면 이유를 알수있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말이죠ㅜㅜ 스스로 최면을 거는 걸수도 있다는 말에 그럴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 제 자신에게 솔직하지 못한가 봅니다. 진심어린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