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이혼|질식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죽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pobts19
·5년 전
너무 죽고싶어요 이 세상은 빨리 죽으라고 이런 시련을 주는걸까요 일단 저희 엄마가 요즘 랜챗을 해요. 랜챗 상대랑 카톡 아이디를 나눠받았습니다. 나눠 받은뒤, 서로 만남을 가지더라구요. 저는 랜챗남이랑 만날줄은 전혀 예상도 못했는데 만나고 있더라구요.. 저는 원래 남의 카톡 내용을 마음대로 보고 이런 성격은 아닌데 솔직히 너무 궁금하고 뒤에서 뭔 더러운 얘기를 하는지 궁금해서 몰래 봤습니다. 아 저 진짜 카톡내용보고 충격받았어요 엄마가 이런 사람일줄도 몰랐고 이렇게 수준낮고 더러운 인간일줄은 몰랐어요 그 랜챗남이랑 온갖 더러운 얘기는 다하고 실제로 만나서 더러운 짓이나 하고 다니고 그렇다고 저희 아빠도 정상적이고 다정한 사람이 아닙니다. 툭 하면 엄청 성질내고 술도 엄청 자주 많이 마셔선 저번에는 저희 가족 때리고 온갖 난동을 다 부렸어요. 이 사실을, 모두 아빠한테 얘기 하게 된다면 아빠는 무조권 엄마랑 이혼하자며 화를 엄청 낼거고 엄마는 아마 저 남자한테 완전히 돌았기 때문에 아예 집 나가서 같이 살 판입니다. 저랑 저희 언니는 그럼 뭐 아예 집에서 쫓겨나고 길바닥에 앉아있겠죠 엄마한테 얘기못해요 혹여나 돌려서 얘기 해봤는데 완전 미친것 처럼 개발작하고 완전 저 하나 갈구고.. 오늘은 또 이런 소릴 하더군요 애 다 필요없다며 애들도 이기적인데 나도 이기적이게 살아야 한다며 그런 소릴 했습니다 저 이소리 듣고 더 충격 받았어요 엄마는 진짜 똑바른 사람이 아니구나.. 싶더라구요 진짜 저 남자 한테 빠졌어요, 아니 그냥 아예 돌았어요 정말 죽고싶어요 집 꼬라지는 개판이고 남들은 다 그냥저냥 화목하게 살던데 그 모습을 보면 그냥 부럽다는 생각이 들어요 진지하게 갈탄사서 질식사 해서 죽을까 생각도 했고 옛날 부터 자해를 했었거든요 근데 괜찮아져서 몇년간 안했었는데 심리적으로 스트레스도 너무 받고 힘드니까 자해하고 싶어지고 집 때문에 더 죽고싶어요 그냥 당장 죽어버리고 싶어요 정신적으로 너무 망가졌어요 진짜 차라리 꿈이라면, 이게 현실이 아니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힘들어요가족너무엄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an1ta
· 5년 전
아...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bts19 (글쓴이)
· 5년 전
@fan1ta ...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bts19 (글쓴이)
· 5년 전
@!8c727c5e48f083fad41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an1ta
· 5년 전
부모님 바람피는 문자 저도 본적이있어서요. 십몇년이 지난 지금도 기억나요. 공감해드리는거 외에 드릴말이 없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dkfla4103
· 5년 전
솔직히..부모님 두 분다 정상적인 생활을 못하다보니.. 자식 두분 다 상처를 많이 받고 계시네요 ㅠㅠㅠ 그래도 언니가 있다보니 서로 의지하며 언니와 같이 돈을 조금씩 저축해 자취를 해서 그 상황을 모면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어른들의 그런 모습들로 자식들이 상처받고 감당해야한다는게 정말 마음 아픈 일입니다.. 꼭 힘내셨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