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아닙니다.네 아픔은 다 틀려요. 얼마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ouwen11
·5년 전
전문가 아닙니다.네 아픔은 다 틀려요. 얼마나 힘들지.. 제가 잘 모를수 있으나.. 그래도 이각박 현실속에서 따뜻한 차 한잔 대접 못드려도 따뜻한 말한마디에 살고 또 살아보자고 아니면 나와 함께 나 스스로 당신 또 스스로 '나'를 되돌아보는 기회 갖고 싶어서 가끔 언질하고 그리고 어느 누구나 될 수 있는 당신 스스로.지금 말하고 있는 나 스스로를 되돌아보면서 잘못된거 짚어넘어가고 다시 차근차근 실행에서 죽자라는 생각보다 살아가서 하루하루 잘 살아 가보자.. 저는 쉽게 말해서 당신과 저 마음스터디로 통해 내감정에 대해 공부하고 같이 위로하고 협업해서 좀더 나은 생각으로 발전할수 있게 하려는건데. 완벽하지 못한 사람들.나.당신. 그냥 있는 그대로 날 받아들이고 ' 나'를 미워해서 남까지 미워하지 말고 내가 갖고 있는 장점으로 조금씩 나은 변화를 위해 가자. 이런뜻으로 조언을 하는건데 주제넘게 나섰다면 사과드립니다만. 더이상 상처줘서 서로 간 바닥 드러내는거 그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wen11 (글쓴이)
· 5년 전
나에 대한 분노인지. 진짜 상대에 대한 분노인지왜 내가 화를 내고 있는지 방어적인지.. 되돌아 봐야 겠어요. 저도 그렇고.화를 내고 지금 너무 힘들고 아픈.. '나'인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oreugol0
· 5년 전
무슨 일 있으셨나봐요.. 저는 youwen11님의 따뜻한 차 한잔 같은 조언과 위로로 힘이 됬는데, ... 어떤 분이 상처를 주신 것인지.. 제가 이야기를 들어드려도 될까요? 전에 너무 좋은 말씀해주셔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wen11 (글쓴이)
· 5년 전
주제넘게 나섰다면 죄송합니다. 제가 다른누군가에게 그런것 같아서. 미안하게 느껴집니다. 허나. 그렇다고 자신이 가진 잘난 재능으로 없는 사실까지 만들어서 사람 ***으로 만드는거 같아서 화가나서 그 행동에 대해 반박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