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 2병 같지만 마음속에서 뭔가 채워지지 않는 것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중 2병 같지만 마음속에서 뭔가 채워지지 않는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qqqqq123
·5년 전
단도직입적으로 말할게요. 그냥 자살하고 싶어요. 공부도 못하고 잘하는 것도 없고 흥미도 없고 의욕도 없어요. 못생기고 먹는 거 좋아해요. 친구들이랑은 사이 좋지만 솔직히 그냥 다 쓸모 없는 것 같고 아무런 생각도 안들고 계속 멍때리고 어떡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0Q
· 5년 전
저도 중학교때 공부도 못했고 잘하는게 없었어요... 그런데 고등학교를 특성화고로 가고나서 제 인생이 180도로 변했어요 기술을 배우다 보니 자연스럽게 내가 무엇을 만든다는 성취감이 있었고 그 성취감 때문에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공부도 하게 되고 자격증을 많이 딸수 있더군요...제 이야기가 길었네요... 제가 하고 싶은말은 내가 하고싶은게 뭘까 한번 생각해보세요 그러다 생각이 안나면 특성화고로 가세요 인문계보다 경험을 많이 쌓을수 있고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되고 자연스럽게 많은 이야기를 듣게 되거든요. 한번 좋아하는일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qqqq123 (글쓴이)
· 5년 전
특성화고도 특성화고 나름이더라구요.. 제가 할 수 있을까요 특성화고 다닌다고 사람들이 무시할 것 같고 제가 남 눈치를 심하게 봐서... 혹시 1대1 대화 하고 싶은데 카톡디 가능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ony18
· 5년 전
qqqqq123님의 모든 것을 아깝게 여겨보시는건 어떨까요? q님이 앞으로 살아갈 수 많은 시간, 만나게 될 사람들, 새로운 환경, 언젠간 찾을 흥미와 재능을 자살로 버린다는건 아깝지 않은가요? 모든게 있을 거라고 할 수는 없지만 없다고도 확신 할 수 없으니까요 밑져야 본전이죠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qqqq123 (글쓴이)
· 5년 전
@HI0Q 님님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0Q
· 5년 전
네 톡디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