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있는데 외롭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편이 있는데 외롭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남편은 감정기복이 심하다. 좋을때면 좋지만 싸울때면 자꾸 따로 살자고하고 결혼을 후회한다며 집에 들어오지 않으려한다. 결혼 2년차에 아이 하나... 뭐가됐던 여태까지는 참고 미안하다고 했지만 오늘은 왠지 그러기 싫어서 집에 안들어오면 아이와 나가겠다고 협박해봤다. 웃으며 그 협박이 먹힐줄 알았냐며 나가랜다. 아마 그 웃음 이후로인것같다. 갑자기 싸늘해진 내 자신. 이제 저사람은 내사람이 아니다. 외로워진다. 나도 날 아껴주는 사람 만나고싶다. 자꾸 예전에 만나던 사람과의 인생을 상상해본다. 나에게도 다시 기회가 올수 있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rsider
· 4년 전
응원해. 넌 왜 싸운거야? 나도 가끔 생각하는데, 싸움이란 건 결국 지금 상황을 더 좋게 만들려는 노력에 한 종류같아. 달리는 중에 타이어에 펑크가 나는 경우가 있어. 무척 위험하고 힘든 순간인데, 내가 믿고 인생의 도로 위에 핸들을 맡긴 사람은 그 순간 핸들을 놔버리는 사람이 아니라 죽을 힘을 다해 자동차를 안전하게 세우려 노력하는 사람이야. 네 고민에 공감해. 그리고 위로해. 네가 생각하는 건 자연스러워. 너를 위해 살아. 핸들을 놓는 버릇을 고치지 못한다면 네 인생을 맡겨서는 안돼. 너를 위해 살아. 그리고 너를 위해 사는 네가 항상 당당하길 빌어. 행복해지고, 그 다음에, 누구 앞에서도 당당한 삶을 살길 바래. 맨 마지막 구절이 눈에 밟혀서 쓰는 사족이야.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vemylife
· 4년 전
왜 너가 기회가 없는거같다고 생각해 찬스는많아 시도를 안했을뿐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wen11
· 4년 전
돈있으면 당당해지고 또다른 선택 얼마든지 할수 있다고 생각해.. 이럴때는 서로 감정싸움 피하고 너가 지금부터 돈모을수 있는것부터 찾아봐. 아이 기관에 맡길수 있으면 지금부터라도 자그만한 소일거리라도 하고 모으면서 너 하고 싶은거 조금씩 해.그리고 자존감도 키우고 남편은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집에선 아이에게 집중하고 아예 기대하지마. 이혼하고 아이랑 살게되든 아예혼자살든 혼자서 다 해야 하잖아. 혼자서 할수 있는.힘을 길러.이혼 d-day 정해두고 돈도 자립할 때 바로 자립할수 있는 액수만큼 모아두고. 남편한텐 아르바이트 한다고 말도 꺼내지 말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dHusband
· 4년 전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