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살에 편입준비 늦었을까봐 확신이안서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콤플렉스|취업|편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25살에 편입준비 늦었을까봐 확신이안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good22
·5년 전
안녕하세요 25살 여성입니다. 전문대를 나와 평소 학벌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4년제 인서울 학교에 편입할까 생각도 했지만 엄두가 안나 애써 무시하고 살다 현재는 4년제 학위만따려고> 사이버강의 <를 들으며 알바를 다니고있습니다. 근데 25살 막바지에 갑자기 4년제 학교에 편입하고 싶은 욕구가 막생기고 나중에 가면 두고두고 후회할거같은 생각이 듭니다. 현재 전공말고 아예 다른 학과나 혹은 취업이 아예 잘되지만 관심없는 학과 둘 중 어딜가야할지도 모르겠고 이게 맞는건지 확신이 안섭니다. 어떡해야 좋을까요. 25살에 편입준비하기 늦은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vemylife
· 5년 전
많이늦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ru97
· 5년 전
분명 늦는것은 맞습니다. 다만 저희 과에서 27세 형이 전문대 후 편입으로 들어오셔서 번듯하게 제 길 닦으시는 모습은 본 적이 있네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ly131
· 5년 전
하기 나름이라고 생각돼요. 늦었다 생각되시면 늦는 거고 지금이라도 해야 할 것 같다고 느끼시면 지금이라도 해보세요 지금도 늦었다고 생각되시는데 더욱 늦어지게 되면 아마 후회하실 거에요.. 그리고 확실하게 생각 하셔야할게 관심없는 학과에 가셔서 잘 하실수 있을지 생각해 보고 선택하세요.. 너무 지금의 생각만으로 생각하지말고 더 미래에 어떤 영향을 끼칠것 같은지 신중하게 생각하고 선택하셨으면 좋겠네요.. 암튼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sence
· 5년 전
늙어서 후회하는 거보단 낫죠. 할 수 있을 때 고민도 하는거니까 잘 생각해보세요!